Life & Story

반응형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양지뜰에 위치한 샤브샤브 '#이씨손만두전골'입니다. 시래기와 만두를 합친 전골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시래기 소고기 만두전골은 맵거나 짜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점심, 저녁 아무 때나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점심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을 정도로 이 동네 주민들 뿐만 아니라 원주 혁신도시의 직장인들도 찾아올 만큼 소문난 맛집입니다. 손님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가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위치 지도정보>

 

이 집은 #원주혁신도시맛집으로 이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시래기 만두전골로 불리며 방문한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푸짐한 양의 시래기 소고기 만두전골입니다. 배추, 청경채,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 부추, 단호박, 숙주, 시래기, 소고기 등이 들어갑니다. 

 

 

팔팔 끓는 육수에 먼저 소고기를 넣어줍니다. 이 집의 전골은 샤브샤브식 전골로 시래기, 소고기와 만두, 칼국수, 버섯, 제공되는 야채들을 넣어먹습니다. 소고기와 시래기, 각종 채소들을 함께 먹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투툼 한 표고버섯 손만두입니다. 표고버섯이 들어가 있어 표고버섯 향이 넘치며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 김치만두와 고기만두 모두 큼지막한 속재료가 꽉 차 있고 감칠맛이 넘쳐 든든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국물에 넣어먹을 단호박, 고구마 칼국수입니다. 깊은 국물과 함께 먹으면 탱탱한 칼국수 면발의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제 칼국수라 시판용보다 훨씬 쫀득쫀득한 맛을 냅니다. 

 

 

통통한 만두를 먹고 싶은 만큼 알맞게 넣어줍니다. 

 

 

만두는 오래 끓이면 만두가 터지거나 질어질 수 있기 때문에 2~3분 정도 살짝 익혀서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구수한 향과 풍미가 폭발하는 전골에 칼국수도 모두 넣고 팔팔 끓인 다음 맛있게 먹어줍니다. 칼국수는 3분 이상 팔팔 끓인 다음에 먹어줍니다. 오랫동안 끓이면서 재료를 넣고 먹어도  깔끔하면서도 진한 맛을 냅니다. 

 

소기에서 우러나온 맛과 채소에서 우러나온 맛이 육수와 잘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구수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냅니다. 원주 시래기의 구수한 맛이 잘 살아 있고 샤브샤브 재료들이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샤브샤브식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에 고기와 만두, 국수, 야채들을 바로 익혀서 먹을 수 있어 신선함과 맛까지 동시에 잡은 메뉴입니다.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양지뜰 원주 혁신도시 맛집 샤브샤브 '이씨손만두전골'이었습니다.^^ 

 

<이씨손만두전골> 

주소 : 강원 원주시 양지뜰 4길 17 1층

지번 : 반곡동 1854-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3-733-0302 

 

메뉴

시래기 소고기 만두전골 10,000원

두부 소고기 만두전골 10,000원

황태 소고기 만두전골 10,000원

소고기 만두전골 9,000원

 

이외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메뉴가 포장 판매되고 있으며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메뉴와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지도 

 

 

#원주맛집#반곡동맛집#원주혁신도시맛집#원주맛집추천#반곡동이씨손만두전골#원주혁신도시샤브샤브맛집#생방송투데이소고기만두전골시래기전골#원주반곡동시래기소고기만두전골#원주여행#원주가볼만한곳#원주전골맛집

 

원주 맛집 유남원조한방감자탕 생생정보 시래기 감자탕 원주 감자탕 맛집

 

원주 맛집 유남원조한방감자탕 생생정보 시래기 감자탕 원주 감자탕 맛집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 '유남원조한방감자탕'입니다. 원주에서 감자탕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맛집입니다. 서울이나 다른 지역에서도 손님들이 찾아올 정도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

imawesome.tistory.com

강원도 양구군 맛집 백토미가 생생정보 시래기불고기전골 시래기돌솥비빔밥

 

강원도 양구군 맛집 백토미가 생생정보 시래기불고기전골 시래기돌솥비빔밥

강원도 양구군 방산면에 위치한 '백토미가'입니다. 메인 메뉴가 시래기 소불고기, 시래기 소갈비찜, 시래기 돌솥비빔밥 등으로 시래기 전문점입니다. 국내 시래기의 주 생산지인 양구군의 좋은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