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서오릉에 위치한 '신호등장작구이'입니다. 20년 경력의 사장님이 장작불에 통닭을 구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는 장작구이 통닭 맛집으로 알려져 여러 차례  맛집 방송에도 나와 많은 손님들이 매장을 방문할 뿐만 아니라 포장으로도 많은 손님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참나무 장작으로 직화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통닭을 제대로 즐기고 맛볼 수 있는 맛집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작은 포장마차로 시작해 입소문을 타면서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누룽지 품은 닭' 서오릉 포장마차 맛집으로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큰 매장의 이 지역 통닭 맛집입니다.

 

 

참나무 장작으로 구운 통닭입니다. 장작불에 직화로 구워 기름기는 쫙~빠지고 살코기의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은은한 참나무향이 고기의 잡내를 잡아주고 고기의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고소하고 담백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바삭한 통닭 껍질이 맛도 좋고 식감도 좋습니다. 

 

 

닭고기 속에는 찹쌀, 흑미, 대추, 마늘 등이 들어간 영양밥이 들어 있습니다. 

 

 

고기만 구우면 퍽퍽하지만 닭고기 안에 영양밥이 들어가 있어 고기에 수분을 공급해 닭고기가 더 촉촉해집니다. 

 

 

 

기름에 튀기는 프라이드치킨과 다르게 기름기 없이 쫄깃하며 은은하게 불맛이 느껴집니다. 

 

 

영양밥이 철판 위에서 고소한 누룽지가 되어 입맛을 돋아주는 별미가 됩니다. 

 

 

통닭 안에 한방재료가 들어간 영양밥이 있어 풍미가 좋아 닭고기 맛도 좋습니다. 

 

 

맛과 영양까지 다잡은 누룽지가 바삭바삭해 계속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고기를 먹고 볶음밥을 볶아 먹듯이 통닭을 먹고 누룽지를 먹으면 마지막까지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통닭을 다 먹고 입가심으로  막국수와 잔치국수를 먹어도 맛있습니다.  기름기 쏙 빠진 통닭의 살코기가 야들야들하면서 부드러워 게맛살 같기도 하면서 담백한 맛을 냅니다. 백종원도 극찬한 서오릉 장작구이로 일반 치킨집 치킨 과는 확실이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맛에 손님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통닭 맛집입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바삭바삭한 누룽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기도 고양시 더양구 용두동 서오릉 맛집 '신호등장작구이'였습니다. ^^

 

<신호등장작구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96-14

지번 : 용두동 432-100

영업시간 :  월~금 15:00 ~ 02:00 /토, 일 12:00 ~ 02:00 휴무일 연중무휴

전화번호 : 02-382-4536 

 

메뉴

 

 

닭장작구이 17,000원

골뱅이 16,000원

불닭발 15,000원

닭꼬치 10,000원

 

막국수 6,000원

잔치국수 4,000원

 

 

지도 

 

 

#고양시맛집#덕양구맛집#서오릉맛집#서오릉신호등장작구이#생생정보참나무작작구이통닭신호등장작구이#생방송오늘너저녁참나무 장작구이 통닭#용두동맛집#용두동치킨맛집#용두동참나무작장구이통닭#서오릉참나무작장구이통닭#용두동치킨배달맛집#백종원3대천왕장작구이통닭

 

고양시 능곡역 맛집 자유로민물장어웅어회 생생정보 웅어회

 

고양시 능곡역 맛집 자유로민물장어웅어회 생생정보 웅어회

임금님께 진상했다는 음식으로 잘 알려진 '웅어회' 맛집이 생생 정보에 소개되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능곡역(경의 중앙선)에 위치한 '자유로 민물장어 웅어회'는 웅어회, 웅어구이, 웅어회덮��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