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에 위치한 '라모스 버거'입니다. 이 집은 1969년부터 수제 햄버거를 만들어왔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수제로 햄버거를 만들어오며 이 지역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햄버거 맛집입니다. 여러 방송에 나오면서 다른 지역의 손님들도 춘천을 방문할 때 이 집의 수제 햄버거를 맛보기 위해 들리고 있습니다.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뿐만 아니라 빵 역시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지도 위치 정보>

 

3대에 걸쳐 수제 햄버거를 만들고 있는 라모스 버거집입니다. 

 

 

 

고소한 풍미에 부드러운 식감 빵과 최적화를 이룬 아보카도 삼바(아보카도 버거)입니다. 

 

 

파인애플과 아보카도가 들어가 달콤 상큼한 맛을 냅니다. 

 

 

일반 햄버거집에서는 볼 수 없는 수제버거만의 색다른 재료와 신선한 맛이 느껴집니다. 

 

 

줄리엣(블루베리 치즈크림치즈 버거)입니다. 달콤한 블루베리 스테이크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블루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과 크림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뉴욕 치즈 여신입니다. 이 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뉴욕식 치즈 버거입니다.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치즈가 들어가 있어 고소함이 폭발합니다. 

 

 

직화로 치즈를 녹여 불맛이 느껴지며 뒷맛도 고소하고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제버거 이기 때문에 햄버거 안아 들어가는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어 빵과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스테이크 썰듯이 크게 썰어 한입에 먹어 줍니다. 

 

 

수제로 만든 빵이 부드럽고 고소해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안에서 씹는 맛을 즐길 수 있게 해 줍니다.  

 

 

안에 들어가는 고기 패티나 재료들이 요즘 사람들이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재료로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것 같습니다. 

 

 

이 집에만 있는 대왕 햄버거입니다. 3~4명까지 먹을 수 있어 여러 명이 먹기 좋으며 가족 손님에게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개발한 버거로 닭갈비 맛 같은 매콤한 맛과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 매콤 고소한 맛을 냅니다. 

 

 

푸짐한 크기와 재료뿐만 아니라 한국사람 입맛에 맞는 맛입니다. 

 

 

수제 겉바속촉 감자튀김과 양파튀김도 먹어줍니다. 

 

 

이 집의 햄버거는 햄버거 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신선하지만 무엇보다 직접 만드는 빵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신선해 이곳을 찾는 손님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속재료까지 잘 지켜주는 쫄깃한 빵이 햄버거를 먹는 사람의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모든 재료를 수재로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모스 버거> 

주소 : 강원 춘천시 옛경춘로 835

지번 : 삼천동 15-1

영업시간 : 11:00 ~ 21:00 마지막 주문 ~21:00 /토요일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전화번호 : 033-252-0006

 

메뉴

 

뉴욕 치즈의 여신 10,900원 

나고야 버거 10,900원 

아보카도 삼바 10,900원 

줄리엣 9,900원

라모스버거 8,900원

 

지도

 

 #춘천맛집#춘천맛집추천#춘천햄버거맛집#삼천동맛집#삼천동라모스 버거#춘천라모스버거#삼천동수제버거#삼천동햄버거맛집#춘천가볼만한곳#춘천여행#춘천나들이#생방송투데이생생정보생방송오늘저녁춘천수제햄버거라모스

 

춘천 맛집 소양강댐 맛집 참나무 숯불닭갈비막국수 맥반석 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맥반석 달갈비

 

춘천 맛집 소양강댐 맛집 참나무 숯불닭갈비막국수 맥반석 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생방송 오�

강원도 춘천의 소양댐 인근에 위치한 ' 참나무 숯불닭갈비막국수'입니다. 소양강댐 인근에서 경치도 감상하고 맛있는 닭갈비와 메밀싹막국수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춘천의 닭갈비는 워낙 ��

imawesome.tistory.com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 맛집 삼색 닭갈비구이 춘천 닭갈비 춘천 본가 숯불닭갈비 생생정보

춘천에서 유명한 명동 닭갈비 골목에 위치한 닭갈비 집입니다. 이곳에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닭갈비 전문점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닭갈비 맛을 이어온 '춘천 본가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