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초구 반포동 고속버스 터미널 역과 사평역 사이에 있는 '마루심'입니다.  이 집에서는 모둠회, 초밥 등 일식요리를 팔고 있지만 장어덮밥으로 알려진 집입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장어요리를 먹기 위해 이 집을 찾는 손님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양념이 되어 나오는 장어구이가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짭짤하게 구운 장어를 밥 위에 올려 한 그릇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어덮밥입니다. 

 

 

장어의 기름기가 쫙 빠져있고 양념은 그대로 잘 배어있습니다. 

 

 

이렇게 나온 장어덮밥을 4등 분해 네 가지 방법으로 장어덮밥을 먹습니다. 

 

 

한 그릇으로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장어덮밥 그대로를 먹는 것입니다. 짭조름하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장어를 밥과 함께 먹는 것입니다. 담백한 장어구이 본연의 맛을 밥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잘 양념된 장어구이가 올라가 있어 그 자체만으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깻잎, 쪽파, 고추냉이를 곁들여 비벼 먹는 것입니다. 

 

 

향긋한 깻잎, 쪽파가 더해지면 양념장어구이의 맛이 한층 더 살아납니다.  고추냉이가 약간 느끼할 수 있는 장어의 맛을 잡아줘 상큼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은 김가루와 녹차 물을 부어 말아먹는 방법입니다. 

 

 

김과 녹차의 구수함이 어우러져 장어의 맛이 더 담백해집니다. 은은한 녹차향이 장어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소한 맛도 증가합니다. 

 

네 번째 방법은 위의 세 가지 방법 중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남은 장어덮밥을 모두 먹는 방법입니다. 가장 입맛에 맛있는 방법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서 장어덮밥을 먹는 것입니다. ^^

 

먹는 방법에 따라 조금씩 식감이나 맛이 다르지만 모두 맛있게 장어를 먹을 수 있습니다.

 

<마루심>

주소 :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10길 10 청구빌딩 1층

지번 : 반포동 54-10

 

3호선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역 3번 출구 도보 13분

9호선  사평역 2번 출구 도보 11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금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 02-592-8998

※예약, 배달, 포장 예약 가능, 배달 불가, 포장 불가

 

메뉴 : 장어덮밥

이외에 히쯔마부시, 우동, 장어한마리정식, 돈가스덮밥, 모듬회, 초밥, 장어롤, 튀김 등을 팔고 있습니다. 

 

 

지도 

 

#고속버스터미널역맛집#사평역맛집#반포동맛집#반포동장어덮밥#생방송투데이장어덮밥#마루심장어덮밥

 

송파맛집 위례맛집 장지동맛집 장어야 무태장어구이 생방송 투데이 무태장어구이 장어탕

 

위례 장지동 맛집 장어야 무태장어구이 생방송 투데이 무태장어구이 장어탕

서울 송파구 위례 장지동에 위치한 '장어야'입니다. 이 집에서는 숯불 돼지갈비, 소금구이 등을 팔고 있지만 특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장어구이입니다. 커다란 장어를 통째로 구워 줍니��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