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윤균상 이성경 닭살 커플 
카메오 출연
&
댓글 반응 및 영상


 윤균상과 이성경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닭살 애교 커플로 

깜짝 등장했다. 


재찬(이종석)은 쉬는 날 

출근하는 홍주(배수지)와 

함께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린다.



재찬은 버스가 도착하자 

타자고 한다.  



홍주는 날씨가 좋아서 출근하지 못하고 
휴가를 당겨 쓴다는 문자를 남기고 
재찬과 데이트를 나간다. 



두 사람은 호밀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홍주와 재찬은 셀카봉으로 
함께 사진을 찍으려 하지만 



스킨십에

 아직은 어색하고 서툴다.



이때 핑크색 커플룩을 입은 
시끄러운 커플이 등장한다. 

서로 부둥켜안고 애정행각을 벌이고 
있는 윤균상과 이성경 
커플이다.



윤균상 이성경 커플은

온갖 닭살스러운 애교를 부리며 

사진을 찍는다.



재찬은 닭살 애정행각을 펼치는 

윤균상, 이성경 커플을 보며 

'진짜 주접들 떨고 있다 그치'라며 

못마땅해 한다. 



이때 윤균상이 이성경에게 꽃을

 선물하자 재찬은 호밀을 꺾어 

'너 좋아하는 맥주 이걸로 만든다'라며 

홍주에게 준다.

윤균상 이성경의 카메오 출연으로 

웃음을 더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커플연기 잘한다 귱상오빠..귱상오빠 차기작 로코로 가죠!

BEST너 좋아하는 맥주 이걸로 만든닼ㅋㅋㅋ쪼끄만게 저게 ㅋㅋㅋㅋㅋ 잠깐나왔는데 대사들이 찰지네요 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주접커플 ㅋㅋㅋㅋㅋㅋ 윤균상 이종석한테 쪼끄만게래 ㅋㅋㅋㅋㅋ하긴 본인은 190 ㅋㅋㅋㅋ

BEST윤도쌤이랑 서우 이어진거 보고싶었는데ㅠㅠ 이렇게라도 보여주니까 넘나 좋은것♥ 서우 짝사랑성공한건가요?ㅠㅠㅠㅠ

BEST재찬이 홍주 레드가 왤케 잘어울리나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BEST와 이성경윤균상 이종석 케미쩐다



BEST두커플다 커플룩 눈에띄는거 저만있나요??


BEST주접떤다 ㅋㅋㅋㅋㅋ

BESTㅋㅋㅋ귀엽다면서 때리는거봐 ㅋㅋㅋㅋㅋㅋ

BEST이성경 너무 예뻐 ㅠㅠ ❤️️❤️️❤️️❤️️❤️️❤️️

BEST윤균상이랑 이성경 둘이 넘 귀엽고 웃기고ㅎㅎ 넘 반가웠어요ㅎㅎ

BESTㅠㅠㅠ융귱상 연하남컨셉 찰떡이네ㅠㅠ대형견귀엽!!

BEST두커플 다졸귀ㅜㅜㅜㅜ

BEST이성경=미래의 남홍주윤균상=미래의 정재찬

BEST귱상이 반가워써❣️❣️❣️❣️❣️❣️❣️



[추천글]

(당신이잠든사이에)배수지 이종석 빗속 키스♥

(당신이잠든사이에)배수지 이종석 초고속 입맞춤♥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판타스틱 베이비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이종석 벚꽃 키스♡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이종석 심쿵 설렘 눈빛♡

(당신이잠든사이에)이종석♥배수지 꿈속처럼 눈물포옹

(당신이잠든사이에)아는 여자가 안는 여자 된다 & 댓글반응


#윤균상#이성경#이종석#배수지#당신이잠든사이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