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더 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진한 키스
&
댓글 반응 및 영상



윤소소(이연희)와 산마루(정용화)는 

이번엔 실수가 아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키스로 달달한 로맨스를 만들었다.



윤소소는 산마루가 산이 보이는 섬에

 있다는 말을 듣고 '통블렌 섬'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윤소소는 잘못하면 섬에서 못 나온다며 

산마루를 찾아 나선다. 


윤소소는 산마루를 찾았지만

 물이 차 두 사람은 '통블렌 섬'에 갇힌다.



두 사람은 불을 피우려 하지만 실패하고 

기온은 점점 내려간다. 



산마루는 자신의 외투를 벗어 

윤소소를 덮어준다. 


산마루와 윤소소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눈다. 



점점 추워지자 산마루는 

윤소소에게 다가간다.



윤소소는 왜 자꾸 붙냐며 

선을 긋지만 산마루는 이러다 얼어 죽는다며 

윤소소의 팔짱을 낀다. 



산마루와 윤소소는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며 

달달한 키스를 나눈다.



다음날 아침 두사람은 

손을 꼭 잡고 섬을 나온다.


윤소소 독백

 '내 마음에 드는 내가 되고 싶다.

 더 이상 격렬한 무언가도 없지만, 

더 이상 가슴 뛰는 아무것도 없지만, 

그 무엇에도 어떤 누구에도 흔들리지 않고 

내 마음에 드는 나를 찾아야 한다. 

아무리 어려워도 답을 찾는 프랑스 영화처럼'


실수로 한 첫 키스보다 진하고

 달달한 키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진짜 진해서 헉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등에 풀떼기보니 격했나봐여...☆

BEST넌내반에서도 그렇고 설레게 키스 잘하네 정용화 ㅠㅠ 그리고 이때 이연희 미모 리즈인듯 존예ㅠㅠ

BEST아 대박 완전 설레 ㅠㅠㅠ이제 꽁냥꽁냥하고 결혼식 올릴 일만 남았어 ㅠㅠ

BEST오늘 키스신 진짜 설렜다ㅜㅜ

BEST진짜 재밌음ㅜㅜㅜㅜㅜ 정용화ㅜㅜㅜ 너무 멋있다

BEST산마루 이눔자식 상남잔데~

BEST꺅ㅠㅠ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랬다쥔짜너무부끄러웡ㅋㅋㅋㅋㅋ마루야 설렌다 직진마루ㅋㅋㅋㅋㅋ


BEST야..너희들 정말 이렇게 진도가 빠르냐 진하네 키스가


BEST대박...!!!! 넘 찐해서 놀랫당

BEST오늘진짜 개설랬음ㅠㅜㅜㅠㅜㅜ////

BEST둘이 진짜 잘어울려ㅠㅠㅠㅠ귀엽고ㅠㅠㅠㅠ 댕댕이들 같아ㅠㅠㅠㅠㅠ

BEST끼야아아아아아악내가 이거슬 볼려고 여태 살고있었구나 싶으네 으흐흐흐흐흐흐흐흐마루 남자댜잉

BEST햐.. 진짜 너무 좋다 ㅋㅋ 왜 이렇게 설레인다니~~

BESTSuch a beautiful scene

BESTㅎㅡㅎ



[추천글]

(더패키지)이연희 정용화 운명의 키스♡


#이연희#정용화#키스#더패키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