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자뻑 홍주 

'앞집 여자가 아는 여자 되고 아는 여자가 안는 여자 된다.'
&
댓글 반응



[관련글]

(당신이잠든사이에)이종석♥배수지 꿈속처럼 눈물포옹


#이종석 # 배수지 #남홍주 #정재찬 #당신이잠든사이에

 #당신이잠든사이에다시보기#당신이잠든사이에줄거리



남홍주는 엄마가 차를 가지고 나가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린다. 엄마와 통화 도중에 꿈속에서 보았던 정재찬이  버스정류장으로 걸어온다. 이때 옆에 있던 여고생들이 홍주에게 자리좀 옆으로 가달라고 부탁하지만 홍주는 듣지 못하고 속으로 '난 저사람 한테 관심 이없다. 전혀 없다'는 말을 하며 재찬을 외면한다. 


재찬은 홍주의 바로 옆자리에 앉는다. 홍주가 옆으로 피하자 재찬 역시 홍주옆으로 다시자리를 옮긴다. 홍주는 '나한테 작업거는 건가? 아냐 속단은 금물 자뻑은 개쪽'이라며 다시한번 옆으로 옮긴다. 재찬은 또다시 옆으로 자리를 옮긴 홍주 옆으로 자리를 옮겨 바싹 붙어 앉는다. 홍주가 한번더 옆으로 옮기자 재찬은 또다시 홍주쪽으로 자리를 옮긴다. 


홍주는 ' 방심하다간 앞집여자가 아는여자되고 아는 여자가 안는 여자 된다' 며 벌떡 일어나 재찬에게 '전 그쪽한테 관심없거든요'라며 말하고 재찬 역시 동시에 일어나 홍주를 등지고 여고생들에게 '여기 자리 났으니까 앉아요'라고 한다. 이를 본 여고생들은 홍주를 보고 웃으며 수근 거린다. 당황한 홍주는 종점가는 버스에 오른다. 홍주는 '괜찮아 괜찮아 이 정도는 망신 축에도 안 껴'라며 스스로를 위로한다. 



댓글 반응 

BEST종점가는 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주야 ㅋㅋㅋㅋ

BEST종점가는 버스는 타면 안됩니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그는 당신에게 반하지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초반부터 완전 꿀잼 ㅋㅋㅋㅋ 앞으로 두 사람 케미 기대된다 ㅠㅠ

BEST아는여자가 안는 여자가 되다니 ㅋㅋ

BEST미친 미리 보고 이종석이 가서 막나봐 ㅜㅠㅠ그래서 정해인이 살고 처음에 둘이 안았던거고...

BEST수지 연기 미치게 늘었네 캬 개연성 오지고 반전 오진다. 개꿀잼이다

BEST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반부터웃기냨ㅋㅋㅋㅋ


BEST너무잼있다..... ㄷㄷ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목드라마는 당잠사 !♡

BEST혼자 토닥이는거 왤케 궈여움 ㅋㅋㅋㅋ

BEST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수지 ㅣㅋㅋㅋㅋㅋㅋ

BEST종점가는 버스 너무웃기닼ㅋㅋㅋㅋ 아 수지캐릭터 좋아 ㅜㅜ

BESTㅋㅋㅋㅋ홍주얔ㅋㅋㅋㅋ

SBS '당신이잠든사이'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