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연희 정용화 첫 키스

&
댓글 반응 및 영상


윤소소(이연희)와 산마루(정용화)는 

와인을 마시며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산마루는 회사에서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고 

윤소소는 자신의 결혼과 과거 이야기를 한다.  


윤소소는 여행 마지막 날에는

 다 친구가 된다며 자신이 너무 쓸데없는 

이야기를 많이 했다며 일어난다.



산마루는 

'그래서 계속 회전목마를 

타셨구나'라고 

이야기한다. 



회전목마는 아무리 달려도 

원래 그 자리에 있다며,

 옛날에 있던 그 자리, 

원래 돌아오고 싶었던 그 시간, 

그래서 타는 거 아니냐고 묻는다. 


윤소소는 시간 때우려고 

타는 것이라고 한다. 



산마루는 울고 있으면 

다시 시작 못한다며 

울지 말라고 한다.



자기 탓하지 말고 

나중에 운명의 남자 만나면 

왜 이렇게 늦게 왔냐고 

그 사람을 탓하라고 한다.  



알았냐고 묻는 산마루의 말에 

윤소소는 운명 같은 것은 

믿지 않는다고 한다. 


산마루는 윤소소에게 

멋진 여자니까 

안 믿어도 멋진 남자 만날 

거라고 말해준다.

 


순간 윤소소는 

산마루에게 키스한다. 


산마루는 다시 

윤소소에게 키스를 한다.



산마루의 독백

'여자는 외로우면 실수를 한다. 

남자도 마찬가지다. 

가끔은 실수를 하고 싶다는 

욕망이 실수를 만들 때도 있다.'


산마루의 키스가 조금 길어지자 

윤소소는 와인병으로 

산마루의 머리를 살짝 친다. 


산마루는 

윤소소에게 '말로 하지'라고 하자 

윤소소는 '입이 막혀 있었잖아요'라며 

미안해한다.



산마루의 독백

'때론 실수는 진심을 감추는 가장 

비겁한 단어가 되기도 한다.'



산마루는 실수라며 

죄송하다고 사과한다. 


윤소소도 실수라며 

고생했다고 말한 후 

황급히 자리를 떠나며 

미친년이라고 자책한다.


산마루는 가방을 놓고 떠나는 

윤소소를 부르며 따라간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꺄아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악지름ㅋㅋㅋㅋㅋ실수는 무슨 그게 다 운명되고 그런거지이이ㅋㅋㅋㅋ마루얔ㅋㅋㅋㅋ

BEST키스신에 나온 노래 너무 좋아요!! 한번 듣고 계속 흥얼거리게 됨

BEST진짜 대박이다....완전 설렌다 ㅠㅠ

BEST아 진짜 설렌다.... 연애하고 싶어진다 결혼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한거보다 이런게 더 설렘

BEST꺅 설렌다 설레ㅠㅠost도 넘 달다ㅠㅠㅠ

BEST정용화, 이연희 키수쉰 심쿵심쿵



BEST마루가 다가가서 키스할때 넘 설렌다잉ㅠㅠㅠㅠㅠㅠ


BEST아아아라아ㅏ앙각 개설레ㅠㅠㅠㅠㅠ 근데 ost 진짜 좋네요 누가 불렀어요? 유행가~유행가~ 자꾸 귓가에 맴도네

BESTㅋㅋㅋㅋㅋ 와인병으롴ㅋㅋㅋ 말로 하면 되지 ㅋㅋㅋㅋ

BEST설렌다설레

BEST헐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깔리는 오스트 누구 목소리에요?

BEST술병이 실수했네~ ㅋ

BEST개설렘 ㅠㅠㅠㅠㅠ

BEST머리 때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유앤아이~ 유앤아이~ 노래랑 잘 어울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달달하당^^*


[추천글]

 (더패키지)이연희 정용화, 마음 확인한 진한 키스♡



#이연희#정용화#윤소소#산마루#이연희정용화키스

#더패키지#더패키지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