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배수지♡이종석 초고속 입맞춤

&
댓글 반응 및 영상


남홍주(배수지)와 정재찬(이종석)은 

마트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

홍주가 짐을 미리 들자 재찬은 자신이 들겠다며 놔두라고 한다. 



홍주는 신세 지기 싫다며 자신이 들겠다고 한다. 

그러자 재찬은 자신은 예외로 해달라고 한다. 
자신에게는 뻔뻔하게 신세 져도 갚지 말라고 한다. 


홍주는 왜 예외냐며 농담처럼 자신을 보면 도와주고 

싶고, 지켜주고 싶고, 걱정되냐고 묻는다.



재찬이 바로 그렇다고 하자 홍주는 

살짝 당황하며 평소대로 하자고 한다. 


재찬은 홍주의 손을 잡고 '이걸로 신세다 갚은 걸로 칩시다'라며 

홍주에게 키스를 하려 얼굴에 다가가지만


 

몸이 안전벨트에 걸려 얼굴이 닿지 않아 실패하고 

어색하고 당황스러운 분위기가 된다.
키스에 실패한 재찬은 안전벨트를 풀고 차 밖으로 나간다. 



홍주와 재찬은 장본 짐을 들고 집 앞으로 온다. 
재찬은 홍주에게 빨리 문을 열라고 한다. 



홍주는 재찬에게 좀 전에 차 안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꺼내자
재찬은 그냥 좀 넘어가자며 이런저런 변명을 한다. 
그러자 홍주는 재찬의 얼굴을 잡고 입술을 맞춘다.



둘은 어색해 하고 홍주는 이 분위기가 아닌가라며 어색한 웃음을 짓고 
없던 걸로 하자며 황급히 짐을 들고 집으로 들어간다. 


 
홍주는 시도 때도 없이 들이댄다며 자책한다. 



집으로 돌아온 재찬은 홍주가 해준 입맞춤을 생각하며 

환한 미소를 짓는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이렇게도 키스신을 웃기게 만드네 ㅋㅋㅋ안전 벨트 길이 실화냐 ㅋㅋㅋㅋ 현실적이네 ㅋㅋ

BESTㅋㅋㅋㅋ움찔움찔하는게 더웃겨 미칰ㅋㅋㅋㅋㅋ

BEST재찬이 홍주가 우탁이랑 다정하게 통화해서 질투하는건가? 그러면서 해달란건 다해주고 츤데레 ㅜㅜ♥키스할려고 하는데 ㅠㅠ 안전벨트가 나빴어 ㅠㅠ 최대의 적 안전벨트..

BEST안전벨트가 잘못했네 ㅋㅋㅋ 담에 벨트 꼭 푸실께요 ㅋㅋㅋㅋ 재찬아 괜찮아 토닥토닥 ㅋㅋㅋ

BEST진짜 귀엽다♡

BEST아이고 안전벨트야..니가잘못했네ㅠ 재찬아안전벨트를 풀거나 잘러서라도 했어야지!!!

BEST아 이종석 너무 좋다 ㅠㅠ ❤

BEST그래도 설렜다... 이종석 진짜 개멋있어

BEST안전벨틐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뽀뽀영상 올려줘요 현기증 나려해

BESTZ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이 드라마 진짜 복합장르네

BEST이거 예고떳을때 어떤분이 예상했는데성지글됐네. . ㄹㅇ예고믿을수없응. .

BEST작가님 센스진짜 ㅋㅋㅋㅋbb

BEST안전벨트 원망할 거야 키스신 나올 줄 알았는데 ㅜㅜ 근데 웃기면서 귀엽다 둘다

BEST안전벨트가 방해했어...



BEST난 여기서 오늘 눕겠습니다ㅠㅠㅠ 진짜 개설레ㅠㅠㅠ 둘다 너무 귀엽고 예뻐ㅠㅠ


BEST누가 하든 뽀뽀했으니..다행 ㅠㅠ홍주 너무 귀여워 ㅠㅠ

BEST작가님 사랑해요 수지랑 이종석 캐스팅한게 신의 한 수에요!!!

BEST진짜 홍주 너무 좋음 이종석 집에 들어가서 설레하는것도 개좋음

BEST둘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BEST키스신 안나오는줄알았는데ㅠㅠㅠㅜㅠ다행

BEST아 뽀뽀 하는거봐ㅜㅜ 재찬이랑 홍주 멍뭉미 ㅠㅠ 여자가 먼저 가도 나쁘지 않지 ㅎ 귀여워ㅠㅠ

BEST제작진 어디계세요 절 받으세요

BEST둘다 졸귀잖아 진심 ㅠㅠㅠㅠ

BEST수지 너무 귀여워ㅠㅠ 진짜 남홍주랑 찰떡임 여기 나오는 배우들 캐미 다 좋음❤️

BEST둘 캐스팅하신분 절받으세여ㅠㅠㅠㅠㅠ

BEST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급습뽀뽀라니ㅠㅠ

BEST오늘 누울자린 여기인가 주섬주섬...,,

BESTㅠㅜㅜㅠㅠㅠ오늘잠은 다잤다ㅠㅜㅠㅠ 작가님 절받으세요ㅠㅠㅠ 내일 고백 가나요ㅠ

BEST으아아ㅏㅏㅏ아아 이장면만 기다렸다 존귀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글]

(파티피플)수지 - 좋니 여자버전

(파티피플)수지 섹시댄스 무대

 (파티피플)수지 박진영 - 안부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판타스틱 베이비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이종석 벚꽃 키스♡

당신이잠든사이에)수지, 이종석 심쿵 설렘 눈빛♡

 (당신이잠든사이에)이종석♥배수지 꿈속처럼 눈물포옹

(당신이잠든사이에)아는 여자가 안는 여자 된다 & 댓글반응

 (삼시세끼)이종석 몰카X냉우동






#배수지#이종석#남홍주#정재찬#수지이종석키스#수지이종석입맞춤#수지이종석뽀뽀
#당신이잠든사이에#당신이잠든다이에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