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결혼 100일차 남편의 애정표현
&
댓글 반응 및 영상


신혼일기 2에서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에 대해 
'예쁘다',  '천사 같아', '여신이세요', '여신 여신' 등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며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오상진은 평소 애정표현을 많이 하며

 '예쁘다, 잘 어울린다, 좋다, 사랑한다' 등의 표현을 자주 하고 

김소형은 자신이 애정표현을 잘 못해 

그런 말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바지속으로 손 크흡....)


달달한 애정표현을 자연스럽게 하는 부부의 모습 보여주어 

많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꽁냥꽁냥한 두사람의 모습과 김소영이 '방탄 소년단'을 좋아해

 덕질하는 모습에 오상진은 살짝 삐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내의 덕질을 대하는 자세


1. 못 들은 척 옆에 앉기 


2. 깐족대며 분노 유발하기


 3. 괜히 멤버 디스 해보기


4. 방탄 멤버로 빙의해본다.


남편 오상진은 방탄 소년단을 좋아하는 아내 김소영 보며 

옆에 앉아 방탄소년단에 대해 살짝 아는 척을 해보거나 

멤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본다든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하며 

아내 김소영의 덕질에 살짝 질투를 한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난 좋은데 신혼땐 다 이렇게 꽁냥꽁냥이 정답아냐? 왜들 못잡아먹어서 난리냐

BEST진짜 잘어울린닼ㅋ오상진 잘생겼네~ 칭찬봇 ㅋㅋㅋ

BEST방탄 덕질하는거보고 빵터짐요ㅋㅋㅋ 잘어울리십니다

BEST역시 신혼은 달라 오래 오래 행복하세오

BEST악플다는 애들 부러워서 그러는거라고 밖에 안보임

BEST차칸남자 부러워..

BEST아 김소영 바지 손넣는거 왜르케 현실부부같고 좋냐 ㅋㅋㅋㅋ 카메라 신경안쓰고 자연스럽게 하는게 보기좋다

BEST둘다 사람조아보임ㅋㅋ



BEST선남선녀 진짜 잘 어울림

BEST정말 선남선녀 부부임♡ 나도 저렇게 알콩달콩하고싶다.. ㅠㅠ질투하는 모습도 달달해ㅜㅜㅠ

BEST여잔 애정표현 해주는걸 엄청 좋아합니다.많이해주세요

BEST갑자기 생각난건데 부부가 같은가수팬이면결혼생활 세상행복할듯 덕질얘기로밤새우고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이쁘고 사랑스런 부부~~~오상진 너무 다정하고 착한것같고 김소영도 너무 귀엽다~~^^

BEST예쁜부부..♡

BEST신혼부부로써 동감,공감하는 모습이 많네요~전 재밌게봤어요!! 응원합니다~^^


[관련글]

(신혼일기2) 결혼 100일차 커플의 꿀떨어지는 일상

(신혼일기2)아내의 과거에 대처하는 남편의 자세 & 댓글반응

(신혼일기2)장윤주, 수영복 입으니 더 완벽한 미친 몸매 & 댓글반응

(신혼일기2)장윤주 20년차 모델의 몸매관리 비법 대공개


#신혼일기2 #오상진 #김소영 #애정표현 #방탄소년단 #덕질 #정국 #아내의덕질을대하는자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