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아는형님 미공개 영상 '남편 송편 빚기 대회'
&
댓글 반응

아는형님 추석특집 본 방송에서 
편집되었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되었다. 

'깝죽 거리 아육대(아저씨 아줌마 육감 선발대회)' 
콩트로 진행된 아는형님은 출연진들이 
각각 부부가 되어 커플 간 대결을 펼쳤다. 


미공개 영상은 '남편 송편 빚기 대회'로 
남편들 중 누가 더 송편을 잘 만드는지 
대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커플의 부인들의 코치를 받은 남편들은 열심히 송편을 만들었다.


[관련글]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아는형님 #강호동 #이상민 #김영철 #서장훈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 #이태임 #장도연 #한선화 

#송편빚기대회 #송편빚기 #미공개영상 #아는형님다시보기 #깝죽거리 #남편송편빚기대회  


댓글 반응
BEST쌈자 잘생겼어ㅠㅠ

BEST요리했다고 자랑하는거 진짜 귀엽다ㅋㅋ

BEST쌈자형 못하는것도 없네 ㅎㅎ

BEST송편 뭐먹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작진들 아주 칭찬해~~

BEST그래도 쌈자긔엽..♥♥

BEST쿡방 mc하더니 요리실력 일취월장이넼ㅋㅋ 자신도뿌듯 한듯!!

BEST쌈자 요리 부심 귀여움ㅋㅋ

BEST레즈고투게더좀 올립시다 현기증나다기쓰러지겠네

BEST나 요리하는 남자야..깨알 자랑 귀엽네

BEST오늘 송편 먹지

BEST쌈자 요리부심있구나 ㅋㅋㅋㅋ

BEST쌈자 생긴대로 잘 만들었다

BEST우리쌈자 1등했어!!! 역시 오먹쌈 1년한 보람이 있구먼

BEST역시 1년의 요리 내공이 나오는군 ㅋ 쌈자 화이팅!!

BEST이거말고 버즈노래는요?ㅠㅠㅠㅠ

jtbc '아는형님'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