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SNL9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


정채연 급식체 방언연기 + 정성호 불후의 띵곡 

댓글 반응 및 영상


SNL9 크루 권혁수는 

인기 역사 강사 '설민석'을 패러디 했다.


설혁수(권혁수)는 OCN 드라마 '구해줘' 와

 KBS2 TV의 '불후의 명곡 2'를 
패러디한 '구해주라주' 와 '불후의 띵곡' 소개했다. 


'구해주라주'



설혁수는 빼박캔트 세뇌당한 사이비들의 

탈출기라며'구해주라주'를 소개했다.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은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 코너에서 
OCN 드라마 '구해줘'의 서예지에 

빙의해 방언 연기를 급식체로 선보였다. 

정채연, 서예지 빙의한 급식체 방언 연기


정채연 급식체 방언 내용


나의 구원자여 
나의 생명 되신 새 급식체님을..
내가 믿사오니 

대박 중박 소박 시박이도 인정하는 각
지리고요 오지고요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실화냐? 다큐냐? 맨큐나?



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오졌따리 오졌따 쿵쿵따리 쿵쿵따
산기슭이 인정하는 바이고요
슭곰발이 인정하는 바입니다.




이거레알 반반불가 빼박캔트 

버벌진트 버캔스탁인 부분
팩트체크 들어가 샘오취리도 

놀라서 에취하고요




오지고요 지리고요 오지고요 지리고요
오지고요 지리고요 오지고 지리고 오지고 지리고
오지고 지리고 오지고 지리고 오지고 지리고 X2



'불후의 띵곡'

마지막으로 알기 쉽게 급식체로 바꾼 

명곡들을 듣는 지리는 시간 



레전드 가수들의 명곡 대잔치
'불후의 띵곡'을 소개했다. 

SNL 크루 정성호는 

레전드 가수들의 명곡들을 
급식체로 패러디 했다.


버즈 '가시' 패러디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 패러디



임재범 '너를 위해' 패러디



설혁수는 급식체에 대해 알아보는 

오진 시간을 가졌다며

 '안습, 킹왕짱, 간지, 듣보잡, 우왕ㅋ 굳ㅋ, 지못미' 등 

이 모든 유행어의 뿌리는
바로 한 곳에서 시작되며 바로바로 위대하신 

우리 대한민국의 자랑 세종대왕님께서

 창조하신 한글이 그 뿌리라며 감동한다.



끝으로 정성호는 

'한글 만세!! 대한민국 만만세!!'를 외치고 

아들과 급식체로 대화를 시도하지만 

유행이 지난 급식체로 소통에 실패한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정채연 미모 오지구요 지리구요 오졌다리 지렸다리 ㅇㅈ? ㅇ ㅇㅈ

BEST정채연 미모 미쳣다 동의? 어 보감

BEST완전 오지구 지리구 오지구 지리구 ㅋㅋ

BEST와씨 정채연 역시 연기할 때 딕션 좋더니 최고다 ㅠㅠㅠㅠ

BEST오늘 남은거 급식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에센엘 레전드임

BEST진짜 갓채연... 오지고요 지렸고요

BEST아진짜웃겨ㅋㅋㄱㅋㅋㄱㄱㅋ



BEST구해줘 어떻게 나오나 했더니 급식마스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챈이 진짜 예쁘다ㅜ 말도 어찌 저래 잘해ㅋㅋㅋㅋ귀엽네요

BEST정채연 개이쁘다

BEST오늘 진짜 오졌습니다 ㅇㅈ하는각? 앙 채연띠

BEST얼굴에 사연가득 실화냐 오지고 지리고 레리꼬 인정각? 동의각 ㅇ 보감~

BESTㅋㅋㅋㅋㅋ 미치겠다 개졸귀 오졌따리 오졌다 쿵쿵따리 쿵쿵따

BEST딕션ㅋㅋㅋㅋㄲ

BEST오늘 정챈 미모 진짜 오지구요 지렸고요❤



[관련글]

SNL9 급식체 특강 설혁수 앙도깨비 

십상타짜 띵량 급식생 장삐주 불후의띵곡 피고인정

(소름주의) 구해줘-방언 연기하는 서예지 & 댓글반응

SNL9 이채영, 정상훈 - 막장 드라마 실제 키스씬 & 댓글반응

SNL9 신종 전염병 아이유병

SNL9 추성훈 테이큰 납치된 추사랑



#다이아#정채연#정채연방언연기#정채연급식체방연기#권혁수# #정성호#급식체 

#구해주라주#불후의띵곡#SNL코리아#SNL시즌9#SNL9#SNL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