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에 위치한 이천 맛집 '산타의 자장면'입니다. 이곳은 중화요리전문점입니다. 하지만 일반 중화요리와는 조금 다른 메뉴를 팔고 있어 이 근처를 찾는 사람들이 자주 들리고 있는 곳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자장면에 양념게장 조합을 팔고 있는데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색다른 맛이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이천 롯데아울렛  근처를 오가는 사람들에겐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별미로 먹기에 아주 좋으며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두가 음식을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천 맛집 '산타의 자장면'외관입니다.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근처로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내비게이션을 켜고 이정표 따라 굴다리를 지나가면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돌짜장면입니다. 푸짐한 양이 자장면이 돌판 위에 올라가 있기 때문에 뜨는 뜨근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짜장면이 아주 푸짐하게 나옵니다. 

 

 

이곳의 별미음식 양념게장입니다. 

 

 

튼실한 양념게장의 속이 아주 꽉 차 있습니다. 

 

 

양념게장을 짜장면에 올려줍니다. 

 

 

보기만 해도 입맛을 당기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짜장면과 양념게장을 함께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며 양념게장의 칼칼한 맛이 짜장면의 맛을 한층 더 살려줍니다. 생소한 맛이지만 짜장면과 양념게장의 궁합이 상당히 좋으며 중독성 있는 색다른 맛과 식감이 입맛을 아주 돋게 합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낯선 조합이 색다른 맛으로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쫄깃한 면발과 입안에서 살살 녹는 양념게장의 게살의  감칠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일반 짜장면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색다른 풍미가 입안에 가득 채워주고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양념게장과 짜장면의 조화가 없던 입맛도 살려주는 느낌입니다. 참고로 셀프 부침개, 셀프 라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여행, 나들이, 드라이브 나갔을 때 들리기 좋은 곳으로 어린아이, 어르신 할 것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 외식으로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천 아웃렛 쪽에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색다른 짜장면을 맛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짜장면과 양념게장 조합의 특별한 짜장면을 맛볼 수 있는 이천 맛집'산타의 자장면'이었습니다. ^^

 

#. 이천 맛집 '산타의 자장면'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1062-67 

지번 : 마장면 회억리 184-1

 

영업시간은 :  오전 11시 ~ 오후 7시 30

휴무일 : 월요일

전화번호 : 031-635-0077 

 

메뉴

자장면 큰중 23,000원 큰대 33,000원

양념게장 반접시 6조각 18,000원 

양념게장 한접시 10조각  28,000원

 

※짜장면과 양념게장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이천 맛집 장호원 맛집 하얀집 생생정보 녹두죽 오리고기 건강녹두오리찜

 

이천 맛집 장호원 맛집 하얀집 생생정보 녹두죽 오리고기 건강녹두오리찜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풍계리에 위치한 '하얀집'입니다. 맛있는 별미 녹두죽과 오리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이 지역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원기회복이나 체력

imawesome.tistory.com

여주 맛집 남천묵은지족발탕 생생정보 족발 묵은지 찌개

 

여주 맛집 남천묵은지족발탕 생생정보 족발 묵은지 찌개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에 위치한 25년 전통 족발 묵은지 찌개 맛집 '남천묵은지족발탕'입니다. 얼큰 칼칼한 맛이 손님들의 입 맛을 사로로 잡고 있는 곳입니다. 족발과 묵은지라는 별난 조합으로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