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에 위치한 증평 맛집(블랙스톤 벨포레cc 맛집) '남도예담인벨포레'입니다.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안에 있는 한정식집으로 한우 떡갈비가 맛있다고 알려진 곳입니다. 담양에 있는 남도예담과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한식 명인이 만들어 주는 제대로 된 한우 떡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전국 3대 떡갈비로 소문이 나있어 시중에서 파는 떡갈비와는 차원이 다른 맛의 떡갈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집 떡갈비 맛을 보기 위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집은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기도 합니다. 

 

 

증평 맛집(블랙스톤 벨포레cc 맛집) '남도예담인벨포레(남도예담IN벨포레)'의 입구입니다. 벨포레 루지 바로 옆에 있으며 규모도 크고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는 남도예담 한정식 하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라고 합니다. 음식이 맛있기도 하며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사람들도 많이 찾는 리조트가 있어 입소문이 많이 난 것 같습니다. 리조트에서 갈 때는 걸어갈 수도 있지만 거리가 꽤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옥의 스타일의 음식점 인테리어에서 한정식 맛집의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주변의 자연경관도 좋고 골프, 놀이공원, 익스트림 루지, 양떼목장(벨포레팜 양떼몰이 공연) 구경하고 먹기에 딱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나들이로 와서 들리기에 정말 좋으며 블랙스톤벨포레CC에서 라운딩하고 들리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한우 떡갈비 정식입니다. 떡갈비와 함께 나오는 정갈한 반찬들도 매우 신선하고 맛깔스럽습니다. 

 

 

진한 숯불향이 먹기도 전에 침샘을 마구 자극해 입안에 침이 한가득 고이게 만듭니다. 

 

 

 

줄줄 흘러내리는 엄청난 육즙이 입맛을 매우 당기게 하고 입안에 꽉 찬 육즙의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정갈하면서 맛깔스러운 반찬들이 입맛을 돋게 해 줍니다. 

 

 

감태 초밥입니다. 

 

 

전라도식 고추장 육회입니다. 

 

 

구미를 당기게하는 장아찌입니다. 

 

 

한입 먹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을 당기게 하는 떡갈비로 공깃밥 한두 공기는 그냥 뚝딱하게 됩니다. 

 

 

다른 곳의 떡갈비보다 아주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 먹는 기분을 아주 좋게 만들어 줍니다. 입안에 넣고 씹는 순간 떡갈비의 풍미가 가득 느껴집니다. 

 

 

흰쌀밥에 올려먹기만 해도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워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아주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갈한 남도 한정식을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공기 좋은 산중에 있어 밥맛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맛있는 한우 떡갈비를 맛보러 오는 사람들도 많고 리조트, 블랙스톤벨포레 CC를 방문한 손님들도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족모임, 지인 모임으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나들이나 드라이브 나왔을 때 외식으로 들리기에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한정식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으로 벨포레 근처에 왔다면 한 번쯤 들리게 되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전국 포장 판매, 택배 판매도 하고 있어 집에서도 이 집의 떡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상 제대로 된 한우 떡갈비가 아주 맛있는 증평 맛집(블랙스톤 벨포레cc 맛집) '남도예담인벨포레'이었습니다. ^^ 

 

 

#. 증평 맛집(블랙스톤 벨포레cc 맛집) 남도예담인벨포레(남도예담IN벨포레) 정보 

주소 : 충북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65 

지번 : 도안면 연촌리 232-1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라스트 오더 20:00 

전화번호 : 043-926-1074

 

#증평한정식맛집#증평블랙스톤벨포레맛집#증평블랙스톤벨포레리조트맛집

#벨포레익스트림루지#벨포레양떼목장

 

메뉴

한우 떡갈비 정식 31,000원 

반반 떡갈비 정식 26,000원

한돈 떡갈비 정식 21,000원

황금 보리굴비 정식 28,000원

 

추가 메뉴

한우 떡갈비 20,000원

반반 떡갈비 15,000원

한돈 떡갈비 10,000원

황금 보리굴비 17,000원

공기밥 1,000원

 

예약메뉴

코다리 갈비찜 100,000원

불낙 전골 100,000원

오리 전골 80,000원

한방 닭백숙 80,000원

닭볶음탕 80,000원

한돈 김치 전골 60,000원

 

#다양한 한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증평 맛집 대짜만두전골 생생정보 해물 만두전골

 

증평 맛집 대짜만두전골 생생정보 해물 만두전골

충북 증평군 증평읍 신동리에 위치한 증평 맛집 '대짜만두전골'입니다. 증평군청, 증평장뜰시장 근처에 있는 맛집으로 만두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증평장뜰시장 근처에서

imawesome.tistory.com

청주 맛집 스마트 뽕뽕 생생정보 황제 짬뽕 전골 바삭 탕수육

 

청주 맛집 스마트 뽕뽕 생생정보 황제 짬뽕 전골 바삭 탕수육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한 청주 맛집 '스마트 뽕뽕'입니다. 끓여먹는 짬뽕 전골이 맛있는 집으로 푸짐하게 나오는 해산물과 고기가 유명한 곳입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이 동네에서 십

imawesome.tistory.com

청주 맛집 중앙로파돈까스 생생정보 파절이 돈가스

 

청주 맛집 중앙로파돈까스 생생정보 파절이 돈가스

충북 청주시 상당구 성안길에 위치한 청주 맛집 '중앙로파돈까스'입니다. 색다른 돈가스로 요즘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 집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쳐 돈가스가 완전 취향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