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학교 2017'에서 현태운(김정현) 라은호(김세정)이 서로의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한 뒤 첫 데이트에 나섰다. 흰 원피스를 입고 나온 은호의 미소는 태운 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태운은 사랑스러운 눈길로 은호의 볼에 뽀뽀를 하고 은호는 수줍게 부끄러워했다. 태운과 은호의 풋풋한 로맨스는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태운과 은호는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현태운#라은호#김세정#김정현#학교 2017



댓글 반응

BEST
은호 너무 귀옆다

BEST꺅 세정이 똥머리 진짜 예뻐 !!!!!!!!!

BEST역시 겟잇뷰티 mc 갓세정♥♥

BESTㅋㅋㅋㅋㄱ 진짜 귀여워

BEST아 얘네 진짜 달달하다 진짜 이쁘게 사귀네

BEST갓세정 너무 귀여움 ㅠㅠ

BEST둘다 기여워죽겟다♥

BEST귀여워 ㅜㅜ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귀엽

BESTㅎㅎ 귀엽다

BEST와 볼뽀뽀 미쳣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라은호 오빠 진짜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BEST세정이 넘 예뻐 귀엽다❤태운이 은호 데이트 볼뽀뽀 개설래❤❤ㅠㅠ

BEST으노야 웰케기여워ㅠㅠ

BEST은호 귀여워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