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시언·박진주의 불타는 로맨스로 유쾌한 코믹 커플의 달달함이 시작됐다.
진주(박진주)는 호방(이시언)에게 덮쳐 저돌적이고 거침없는 스킨십을 시도하며 과감한 애정표현을 했다. 



#다시만난세계 #다시만난세계다시보기 #다만세다시보기 #이시언 #박진주 #이시언박진주키스씬


댓글 반응 
BEST아 진짜 둘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 호방X진주 화이팅!!

BEST둘이 절친인데 찍을때 웃겼겠음

BEST와ㅋㅋ이연희 연기는 여전하네ㅋㅋㅋ저렇게 하기도 힘들겠다

BESTㅋㅋㅋㅋㅋㅋㅋ아니 립스틱이 왜 ㅋㅋ입술터진거마냥 ㅋㅋㅋㅋ

BEST아 근데 이시언 연기 개잘하는거같음 왤케 잘살리지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시언 연기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

BEST노래뭐얔ㅋㅋㅋㅋ

BEST대배우 연기 살아있네 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음흉.....^^

BESTㅇㅣ연희 연기 참...에고...아이고..

BEST진주가 흡혈하는것처럼 보이냐ㅋㅋ 호방이 입술보소 ㅋㅋ

BEST이거 메이킹 나오면 진짜 웃기겠다 ㅋㅋ

BEST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오엥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