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시언의 고백과 함께 이시언, 박진주 커플이 드디어 달달한 연애를 시작했다. 

신호방(이시언)은 홍진주(박진주)에게 정식으로 고백하고 

진주는 호방의 고백에 기뻐하고 자신을 심쿵하게 만든 호방의 반지와 고백을 받아준다. 



#다시만난세계 #다만세 #33회다시보기 

#다시만난세계다시보기 #다만세다시보기 #이시언박진주케미 #고백 #커플


댓글 반응

BEST커플상 쓸어버려라ㅠㅠㅠㅜㅜㅠ 이커플 너무 좋앙산적&땅콩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이 드라마 보지는 않는데 그냥 이 커플보면 자동으로 입꼬리가 올라가는게 미치거써

BEST아 진짜 호방X진주 케미 너무 이쁘네 ㅋㅋㅋㅋ

BEST둘이 진짜 잘어울려ㅋㅋㅋㅋ

BEST이커플때매 이 드라마 본다ㅋㅋㅋㅋㅋ

BEST호방진주케미짱 멋짐~~~♡♡♡손잡았다~~닭발사줄께 좋은거~~~

BEST아 이시언 존잘ㅠㅜㅜㅠ

BEST오~ㅋㅋㅋ호방이 멋지다!!수갑대신 이제 반지로 프로포즈 성공!!

BEST옷이뿌당 ㅋㅋㅋㅋ

BEST다시만난세계드라마33회43회 본방사수했다 다봤다 오늘꺼~~!!!!!9월 13일꺼

BEST진주 옷 이쁘다 ㅋㅋㅋ 딱 먼가... 연인끼리 밤늦게만날때.입는 옷같음 ㅋㅋ

BEST기여윸ㅋㅋㅋㅋㅋ원래친해서 뭔가 안어울릴거라생각햇는데 케미쩔어여 ㅎㅎ

BEST몸을 왤케 베베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잘어울려 젤 케미좋음ㅋ

BEST둘 케미 쩔어호방이 왤케 귀엽고 멋있냐 ㅌㅋㅋ이시언 자꾸보니 잘생겨보여 ㅜㅜ몸도 좋아버이고 둘 키차이도 바람직해 ㅜㅜ


SBS ‘다시만난세계’ 화면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