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주노플로는 김효은, 창모와 함께 '비틀어' 를 통해 정통 힙합 무대를 펼쳤다. 신나는 리듬으로 많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무대를 펼쳤다. 쇼미더머니 시즌 5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쇼미더머니 시즌 6에 다시 출연해 우승 후보로 꼽히며 세미파이널 무대인 'TOP 6'까지 진출해 실력을 입증했다. 주노플로는 타이거JK의 레이블 '필굿 뮤직'에  합류해 새 앨범 준비하고 있으며 재즈 힙합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아쉽게도 이번 쇼미더머니6에서는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지만 래퍼로서 강한 인상을 남긴 무대였다. 검증된 실력만큼 새로운 곡으로 새로운 무대에서 다시 만나길 바란다. 


관련글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MP3 CUBE) &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주노플로  #비틀어 #김효은 #창모 #힙합 #랩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




댓글 반응


BEST김효은 에 저음로우톤+창모 에 타이트한 랩+주노플로에 스탠다드한 랩 =삼위일체 였다...개인적으로 내생각에 일위...

BEST노래 개조아 이게 힙합이지

BEST다음시즌에도 주노같은 제스처 간지래퍼 있었으면.. 눈이 즐거움

BEST그동안 주노플로랑 도박팀 때문에 쇼미 봤는데..이젠 더이상 볼일이 없어졌네...주노는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도박들과의 작업물도 있었음 좋겠고 하늘 높은줄 모르고 계속 높이 오르자 !!!

BEST근데 박재범 도끼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쿨하게 인사하는데 역시!!!!!!!내가 좋아하는 이유 저 여유 국힙 원탑 클라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OMG 일리네어 하이어뮤직 아 너무 좋아 재범이박재범 이제 노는물이 다른데 월드클라스로 논다고

BEST창모 찢었지만 주노도 겁나잘했는데 아쉽다

BEST방송 짜증나네 풀버전보니깐 주노꺼 다 편집했네 디따 잘하네

BEST주노플로 음악스탈 정말 간지 좔좔~~~!!한국어랩이 좀 어색하게 느껴지는게 영어랩을 워낙 잘해서그런듯...나한테는 주노가 1등임~~^^

BEST솔직히 창모잘한다 깔려고 들어왔는데 주노1절 랩스킬쩐다ㅋㅋ 화려한 플로우 역시 대단하네 2절은효은 창모가 랩다했네 2절은 주노 훅담당이네 ㅋㅋ

BEST이번무대 아쉽지만 주노는 랩스킬은 대단히다

BEST주노없는쇼미 먼재미로보냐

BEST방송으로 볼땐 주노 벌스 얼마 없어 보였는데 다 잘라냈던거였네;;

BEST그냥 영어로 다 해버리지~ 영어로 할때가 톤이 더좋음한국말 못 한다고 너무 까여서 주노가 랩퍼 둘을 고른듯ㅜㅜ한국어 부담스러웠나봐 ㅜㅜ 여기나온 랩퍼중에 가장 힘들었을듯 말못하는 서름ㅜㅜ 근데 앞으로 대박 날거에요 ~^^

BEST굳이 창모랑 효은을 붙혔어야되나? 주노 분량이 넘 적네.. 그 와중에 특유의 삑사리나는듣한 랩핑 너무 좋네요

BEST주노 졌잘싸




가사

비틀어 (Twisted) (Feat. 김효은, CHANGMO) 
작사 주노플로(Junoflo), 창모(CHANGMO), 김효은 작곡 도끼(DOK2) 편곡 도끼(DOK2)

Silence is the language of God
All else is poor translation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W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W를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너의 스피커와 bass는 찌그러져
They slide in my DM like 미끄럼 
Chillin in my white tee lookin clean as fuhhh
Westside story, 고향의 소리 
Fuck the fame, 내가 원한 것은 glory 
I got the flame, 나가 전해 
뒤틀린 손가락이 날 대신 말해 
그만 그 진부한 타령 
Feel Ghood Music Ambition on the way now
누가 최곤지 모르면
UNO가 내 이름 안에 있으니 쫓아 
I’m twisted up I mixed it up 
막걸리랑 Makaveli bump out the trunk
16마디 덕분에 이사
From the west to the ea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W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W를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더 이상 내 놀이터는 구리가 아냐 
무리를 봐 기운은 차 저 높이 야망 외로운 삶 
느껴 찬란한 못 된 꿈 권력과 부 
그들의 품속 큰 무대 불빛조차도 나를 못 녹여 
모두를 속여 친구들은 나만 믿지 
고별 송 들려 내 동네 돌다리에도
나 다시 돌아왔을 땐 다 돌 던져 줘 
순수의 적 한때는 영웅이 되어 떠난 길은 너무도 먼 
이곳에서 나는 그저 
너네 잠이 든 저녁 그 마을의 별
수많은 눈물의 걸음 하던 이 덕소 거리
오늘은 달러, 동네 흙 밟은 신은 luxury 
날 보는 덕소 아이들, 달아 role model title
031, 가져왔어 한양의 사임당 파이를
날 서울로 늘 보내던 1670은 내 은인
그래서 오게 했네 우리 리에 새끼 세금이
매일을 앨리펍에서 보낸 빈털터리
알콜홀릭 새끼는 illi 이름이 걸린 채 불려져
전국 랩스타, 나에겐 없어 타미플루
읍내 인간 랜드마크 일신프라자 같은 급
영원히 난 덕소놈, 리는 나의 빽
hood kid now im hood king, 
see my money bag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W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W를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Yo you better think twice
I kill em you know that boy nice 
(you don’t want none)
생각을 두 번해, 다시 생각을 두 번해
Yo you better think twice 
Fuck around and you gon see the light
잘 지켜봐 주변에, 잘 지켜봐 주변에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약지와 중지를 비틀어 
West side west side
W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W를 옆으로 기울여
East side east side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