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2에서 터보의 김종국과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김종국의 곡 '중독'을 함께 불렀다.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많은 관객과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중독은 지난 2004년 발매된 김종국의 2집 'Evolution'에 수록된 노래로 당시 가요 대상을 받았던 '한 남자'의 후속곡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곡다. 


관련글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MP3 CUBE) &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김종국, 이수현의 환상적인 '중독' 콜라보


#김종국 #이수현 #김종국이수현콜라보#터보#악동뮤지션




댓글 반응

BEST목소리 진짜 발린다구ㅠㅠㅠ 김종국 실화냐

BEST중독 너무 좋다 ㅠㅠㅠ이수현음색과김종국음색 너무좋아

BEST헐 음색 대박이다....

BEST김종국 수현이 목소리 합 좋네요 ㅜㅜ 진짜 명곡 중독ㅜ

BEST둘도 안어울릴것같으면서 짱 잘어울리네요!!김종국 예능도 좋은데 이런노래 많이 내줘요 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

BEST김종국 실화...? 노래 너무 잘부른다ㅠㅠㅠㅠ 솔로곡 좀 빨리 내줬으면ㅠㅠ

BEST김종국 솔로 앨범에 이런 듀엣곡 들어감 좋겠네요. 둘의 음색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BEST미쳤다그냥 ㅠㅠㅠㅠ종국아ㅠㅠㅠ

BEST김종국 음색 진심 쩐다ㅠㅠㅠㅠㅠㅠ

BEST진짜 종국이형 솔로 발라드 너무 좋아

BEST너무 좋네요~ 예능만 하지말고 음반도 내주세요

BEST하 진짜 종국이형 2집이랑 3집 분위기 같이 아련한 노래 한번만 내주세요ㅠㅠ 10년째 기다리는중

BEST와우~~이게 실화냐

BEST내 최애곡!! 진짜 좋구만


BEST나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