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있는 '수탉'입니다. 이 집은 닭보쌈, 찜닭 등으로 알려진 맛집입니다. 또한 이 집에는 초저가 메뉴가 있어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닭보쌈, 찜닭 맛집으로 이 지역에 알려져 있으면서 동시에 초저가 메뉴를 팔고 있어 이 집을 찾고 있는 손님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초저가 메뉴는 두 가지 닭곰당과 닭개장입니다. 닭곰탕은 3,900원 그리고 닭개장은 4,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초저가 메뉴는 50그릇 한정 판매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이 집의 대표 메뉴 닭보쌈입니다. 이 집을 찾는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요리 중 하나로 푸짐한 양념 닭고기를 다양한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닭보쌈 메뉴와 마늘 닭보쌈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늘 닭보쌈 요리가 손님들에게 좀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겉절이와 파채입니다. 

 

 

샐러드입니다. 

 

 

쌈채소입니다. 

 

 

무말랭이와 콩나물입니다. 채소가 많이 나와 닭고기를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메인 요리 마늘 닭보쌈입니다. 알싸한 마늘과 촉촉한 닭고기 식감 그리고 달달한 양념이 입에서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닭고기의 촉촉한 속살까지 양념이 잘 배어 있습니다. 

 

 

닭고기를 창추에 얹어 여러 가지 반찬과 쌈장 소스 등을 넣고 크게 한쌈 만들어 먹습니다. 

 

 

돼지고기 보쌈과는 또 다른 맛으로 닭고기만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냅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양념이 잘 배인 닭고기를 쌈 싸 먹는 재미와 맛까지 보장된 메뉴입니다. 

 

 

다음은 이 집에서 팔고 있는 초저가 메뉴입니다. 

 

 

50그릇 한정 판매 닭곰탕입니다. 

 

 

고기가 가득 들어 있어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고 저렴한 가격의 보양식으로 제격인 메뉴입니다. 

 

 

닭곰탕의 정석 뜨끈하고 진한 국물과 공깃밥입니다. 

 

 

뜨끈하고 국물에 밥 한 공기를 통재로 풍덩 말아 줍니다. 

 

 

공깃밥을 쑥쑥 눌러 국물에 잘 말아 줍니다. 

 

 

아삭하고 잘 익은 깍두기를 얹어주면 꿀맛입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고기와 뜨근한 국물이 속을 확~ 풀어줍니다. 담백한 국물이 느끼하지도 않고 닭곰탕 본연의 구수한 맛과 깔끔한 맛을 냅니다. 

 

 

또 하나의 초저가 메뉴인 50그릇 한정 판매 닭개장입니다.

 

 

고사리, 숙주, 닭고기 등이 들어간 빨간 맛 닭 보양식입니다. 닭곰탕과는 다르게 얼큰한 맛으로 고기와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고 칼칼한 맛이 좋습니다. 

 

 

뚝배기를 가득 채우는 푸짐한 양입니다. 

 

 

닭곰탕과 마찬가지로 밥 한 공기를 푹 말아서 먹습니다. 

 

 

크게 한 숟가락 떠서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자동으로 감탄사가 나오는 맛입니다. 맵지도 않고 담백하면서 잡냄새도 나지 않는 깔끔한 맛입니다. 닭곰탕과 닭개장 둘 다 먹어도 8,8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도 하고 기력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닭보쌈, 닭곰탕, 닭개장 외에도 대표 요리로 여러 가지 찜닭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치즈 찜닭이 인기가 많습니다. 

 

찜닭과 닭보쌈으로 이 지역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초저가 닭곰탕과 닭개장으로 손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진정한 포항의 맛집입니다. 맛과 영양, 가격까지 삼박자를 갖춘 닭요리 맛집입니다.

 

맛있는 닭요리와 착한 가격으로 손님들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의 닭요리 맛집 '수탉'이었습니다.^^ 

 

<수탉>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환호로 68 1층 

지번 : 장성동 1443-4

영업시간 : 11:00 ~ 22:00  (휴무일 : 수요일)

전화번호 : 054-252-3545 

 

메뉴

 

묵은지찜닭(소)25,000

치즈찜닭(소)24,000

갈비찜닭(중)30,000 

뼈없는찜닭(소)22,000 

빨간찜닭(소)20,000원

 

닭보쌈 (중) 2인 28,000원

닭보쌈 (대) 3~4인 38,000원

닭보쌈반반 40,000원

마늘닭보쌈(중) 2인 30,000원

마늘닭보쌈(대) 3~4인 40,000원

 

50그릇 한정 닭곰탕 3,900원

50그릇 한정 닭개장 4,900원

 

이외에도 찜닭도시락, 매운닭발도시락, 닭곰탕 도시락, 찜닭도시락세트, 닭곰탕도시락세츠 등 다양한 닭요리를 팔고 있습니다. 

 

지도 

 

#포항맛집#포항맛집추천#장성동맛집#장성동맛집추천#장성동수탁#닭보쌈맛집#닭곰탕맛집#닭개장맛집#찜닭맛집#3,900원 닭곰탕#4,900원 닭개장#생생정보닭보쌈#생방송오늘저녁3,900원닭곰탕4,900원닭개장#생생정보닭보쌈

 

경주 황남동 황리단길 맛집 황리단또바기 등짜아세트 생생정보 매콤등갈비찜, 한우짜글이, 아보카도명란비빔비밥

 

경주 황남동 황리단길 맛집 황리단또바기 등짜아세트 생생정보 매콤등갈비찜, 한우짜글이, 아보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황리단길에 위치한 '황리단또바기'입니다. 전통한옥에 카페 같은 분위기의 식당으로 이 지역에서는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집입니다. 이 집에서는 매콤 등갈비, 한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