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강남구 논현동 논현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미소더라운지'입니다. 논현역과 신논현역에서 가까우며 논현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집은 각종 회(사시미)와 나베요리, 튀김요리, 초밥 등을 판매하고 있는 일식 요리 전문점입니다. 푸짐하고 다양한 일식요리도 팔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손님들의 눈길을 끄는 이색 메뉴가 있는 곳입니다. 푸짐한 메뉴와 이색 메뉴로 맛과 시선을 사로잡아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사시미나 나베요리 같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먹고 이색적이고 특이한 메뉴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지도 위치 정보>

 

먼저 동글동글 예쁜 모양의 버블초밥입니다. 

 

 

SNS에 사진 찍어 올리기 좋은 예쁜 초밥으로 먹기 아까울 정도로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풍부한 맛을 냅니다. 

 

 

연어, 광어, 새우, 문어 참치 등으로 만들어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밥보다 생선회가 많이 들어가 있어 생선의 감칠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앙증맞은 크기의 예쁜 모양만큼 맛도 좋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이지만 입에 넣으면 팡 터지는 회의 풍미를 넉넉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구슬 모양으로 작지만 한입에 들어가 먹기 편하고 식감도 입에 착착 감기는 쫄깃쫄깃한 맛으로 거의 입에서 사르르 녹는 듯이 사라집니다. 

 

 

쫄깃한 생선회와 차진 밥이 만나 씹을수록 입안에서 달고 고소한 맛이 퍼집니다. 

 

 

다음 이색 메뉴는 초밥튀김입니다. 

 

 

뜨거운 기름에 빠르게 튀겨 겉면은 고소하고 바삭하며 생선살의 수분은 남아있는 진정한 겉바속촉 메뉴입니다. 

 

 

문어 초밥튀김입니다. 

 

 

광어 초밥튀김입니다. 

 

 

새우 초밥튀김입니다. 

 

 

연어초밥 튀김입니다. 

 

 

간장에 찍어먹으면 전혀 느끼하지 않고 겉바속촉한 초밥튀김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생선가스보다 부드럽고 볶음밥만큼 고소합니다.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탱글탱글하면서 과하지 않은 고소한 맛으로 손님들에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다음은 이색 메뉴는 왕꽃김밥과 연어폭탄초밥입니다. 

 

 

참치, 광어, 연어, 새우튀김, 달걀말이 박고지, 단무지, 초생강, 오이 등을 약 9가지 종류의 재료 넣은 왕꽃김밥입니다. 9가지 재료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입안에서 여러 가지 식감이 느껴집니다. 

 

 

구수한 참치와 연어 담백한 광어가 어우러져 재료 각각의 맛이 살아있으면서도 입안에서 하나의 맛이 납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와 재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씹는 맛을 더욱 살려주고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만큼이나 고급스러운 맛도 일품입니다.

 

 

연어의 부드러운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연어폭탄김밥입니다. 

 

 

한입에 넣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어가 사각형으로 잘라 넣어져 있어 연어를 톡톡 씹는 식감이 입안 한가득 느껴집니다. 

 

 

입안 가득 풍성하게 들어차는 조화로운 재료들이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내면서 한대 어우러져 색다르게 당기는 맛을 냅니다.  보기에도 재미있고 예쁘고 맛도 좋은 이색 메뉴입니다. 

 

1층 홀과 2층 프라이빗 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회, 나베요리, 튀김요리, 해산물, 육고기, 초밥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동네에서는 깔끔한 실내 분위기와 깔끔한 요리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이자카야 맛집입니다.

 

색다른 맛으로 풍성한 맛을 내는 이색 요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소더라운지 였습니다.^^

 

<미소더라운지>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49

지번 : 논현동 163-5

 

7호선 논현역 2번 출구 도보 5분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 도보 7분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전화번호 : 02-514-0426 

 

메뉴

 

3단 세이로무시

한우대창차돌나베

모듬사시미

특상초밥

각종 사시미, 나베요리, 튀김요리 등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지도 

 

 

#강남맛집#논현동맛집#논현역맛집#강남맛집추천#논현동맛집추천#논현역맛집추천#생방송투데이버블초밥초밥튀김#강남일식집#강남일식맛집추천#논현동일식맛집#논현역일식맛집

 

강남 맛집 논현동 역삼동 선릉역 맛집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생방송 투데이 소고기 무한리

 

강남 맛집 논현동 역삼동 선릉역 맛집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생방송 투데이 소고기 무한리��

강남구 테헤란로 선릉역에 위치한 '무리무리 소고기 무한리필' 집입니다.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팔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1인당 19800원이라는 가격에 소고기를 무한��

imawesome.tistory.com

신논현역 맛집 까사생갈비 생방송 투데이 베요타 목살 강남 맛집 신논현 맛집

 

신논현역 맛집 까사생갈비 생방송 투데이 베요타 목살 강남 맛집 신논현 맛집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신논현역에 위치한 '까사생갈비'입니다. 이 집은 스페인풍 생갈비 전문점으로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 분위기 좋은 고깃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대한민국 0.3% 얼룩 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