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신논현역에 위치한 '까사생갈비'입니다. 이 집은 스페인풍 생갈비 전문점으로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 분위기 좋은 고깃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대한민국 0.3% 얼룩 돼지고기를 팔고 있습니다. 색다르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찾는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참고로 얼룩 돼지는 백돼지(요크셔)와 흑돼지(버크셔)를 교배시켜 새로운 품종으로 탄생한 얼룩무늬 돼지입니다. 국내 돼지 중 0.3%만 생산될 정도로 우수한 품종의 돼지라고 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0.3% 얼룩 돼지 생갈비입니다. 보기에는 일반 돼지고기와 비슷해 보이지만 일반 돼지고기보다 더 부드럽고 고소한 것이 얼룩 돼지고기의 특징입니다. 빛깔부터 두께까지 일반 돼지고기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선홍빛의 육질과 눈처럼 새하얀 지방층이 적절히 섞여 있는 우수한 돼지고기입니다. 

 

 

익은 돼지고기의 빛깔 역시 남다르며 고소한 돼지고기가 육즙이 넘쳐흐릅니다. 

 

 

쫄깃함은 물론이고 씹는 식감 역시 최고입니다. 두꺼운 육질이 부드럽고 고소해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베요타 목살입니다. 베요타는 이베리코 돼지 중에서도 최상등급을 돼지고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육색이 붉어 얼핏 보면 소고기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베요타(이베리코) 목살을 불판에 구워주면 풍부한 육즙과 쫄깃하고 고소한 고기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가 익는 순간에도 육즙이 넘쳐흐릅니다. 목살임에도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넘칩니다. 

 

 

와인도 팔고 있으며 세련된 레스토랑 분위기의 고깃집입니다. 물론 소주와 맥주도 팔고 있으며 워낙 고기가 맛있어 손님들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고깃집입니다. 돼지고기의 맛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없는 고깃집으로 방문한 손님들의 모두가 강남에서 돼지고기로는 아주 맛있는 맛집으로 꼽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같은 깔끔한 분이기도 요즘 맛집을 찾는 손님들이 선호하는 분위기입니다. 식사, 데이트 회식장소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테이블 위에 고기의 불판 바로 옆에 냄새와 연기를 빨아들이는 환풍 기구가 붙어 있어 연기가 위로 올라가거나 옆으로 퍼지지 않고 바로 불판에서 쭉~빨려 들어갑니다. 연기나 냄새가 고깃집 안에 퍼지지 않고 옷에 배이지 않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육질 좋고 맛있는 퀄리티 좋은 고기를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되고 있는 곳입니다. ^^

 

<까사생갈비>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2길 15 1층

지번 : 역삼동 810-2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127m 도보 2분

신논현역 4번 출구: 출구에 나와 우측 골목으로 직진합니다. CU를 지나서 계속 직진 후 평안도 찹쌀순대 옆 건물의 반계단에 있는 빨간색 건물입니다.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1번 출구 도보 9분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전화번호 : 02-561-5705

 

메뉴

 

7% 소 꽃갈비 24,000원

0.3% 얼룩돼지 생갈비 16,000원

5% 베요타 목살 16,000원

5% 베요타 갈비사잇살 16,000원

보리돈 삼겹살 15,000

 

커플세트 38,000

세드로 세트 54,000

 

 

지도 

 

#신논현역맛집#강남맛집#신논현역맛집추천#강남역맛집추천#생방송투데이베요타목살까사생갈비#신논현역까사생갈비#강남삼겹살까사생갈비#얼룩돼지고기 생갈비 목살#강남신논현이베리코돼지고기#강남역이베리코돼지고기 

 

신논현역 맛집 논현동 더스노우 팥빙수 배달 전문 생방송 오늘 저녁 배달빙수 맛집

 

신논현역 맛집 논현동 더스노우 팥빙수 배달 전문 생방송 오늘 저녁 배달빙수 맛집

논현동 신논현역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맛집 '논현동 더스노우'입니다. 10제곱미터의 작은 매장이지만 이 지역에서는 인기 매장입니다. 빙수의 맛이 입소문을 타면서 방문 손님��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