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화성시 장지동에 위치한 '코리안손짜장'입니다. 이곳은 수타면으로 짜장면과 짬뽕을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유산슬, 깐쇼 새우등 중화요리를 팔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메뉴는 왕갈비 짬뽕입니다. 메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짬뽕에 갈비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이 집의 인기 메뉴 왕갈비 짬뽕입니다. 

 

 

불사천 탕수육입니다. 

 

 

유산슬입니다. 

 

 

깐쇼새우 요리입니다. 

 

일반 중식요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콤한 갈비탕을 연상시키는 왕갈비 짬뽕에는 그릇을 가득 채울 만큼 크기가 큰 갈빗대에 짬뽕국물이 잘 배어있어 고기가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연하고 부드러운 고깃살을 물론이고 갈비 특유의 씹히는 식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크기 때문에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를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갈빗살을 뜯고 쫄깃한 면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면발은 불맛이 가득하며 손님들에게 끊어지지 않는 쫄깃한 면발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매일 아침 수타로 직접 면을 만들기 때문에 기계로 만든 면보다 훨씬 쫄깃하고 맛이 있습니다. 

 

 

새우와 생닭, 각종 채소를 넣고 끓여낸 기름과 육수를 사용한 감칠만 넘치는 국물이 왕갈비 짬뽕 국물을 칼칼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손님들의 입맛을 자극합니다. 

 

 

감칠맛까지 넘치는 이 집 왕갈비 짬뽕은 맛에 있어서는 환상의 조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짬뽕면만으로는 약간 부족한 포만감을 소갈비를 넣어 줌으로써 부족한 포만감을 채워주고 짬뽕의 모자란 영양과 맛도 보충해줍니다. 이 지역에서는 매일 직접 만드는 수타면과 큰 왕갈비의 맛에 짬뽕 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다고 합니다. 

 

<코리안손짜장> 

주소: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500 

지번 : 장지동 83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8시 주문 마감)  휴무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 031-375-0154 

※예약 가능, 배달 불가, 포장 가능

 

메뉴

손짜장면 2,900

해물 간짜장 5,500

짬뽕 4,900

고기 짬뽕 7,000

왕갈비 짬뽕 9,000

탕수육 9,900원

 

지도

 

 

#화성맛집#장지동맛집#화성맛집추천#화성장지동왕갈비짬뽕#생생정보왕갈비짬뽕#화성맛집추천#화성시장지동코리안손짜장#생생정보화성코리안손짜장

 

화성 동탄 맛집 포레스트 생생정보 반송동 대왕갈비 쌀국수

 

화성 동탄 맛집 포레스트 생생정보 반송동 대왕갈비 쌀국수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 공원 인근에 위치한 쌀 국숫집 '포레스트'입니다. SNS에서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인증사진을 남기기 시작하면서 알려진 맛집입니다. 이 집은 쌀국수에 갈비를 넣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