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오산대역 인근에 곳에 위치한 '담터감자탕&해물뼈찜본점'입니다. TV에 몇 차례 나오면서 이 지역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산더미 같은 감자탕과 해물뼈찜으로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도적이 푸짐한 양으로 먹기도 전에 배가 불러오는 감자탕과 해물뼈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서,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푸짐한 양과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어본 사람은 이 집의 맛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합니다. 

 

 

입만 가져대 대도 고기가 뼈에서 쏙쏙 바지면서 입안에서 녹는 맛이 일품이여 쫀득 쪽 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입맛을 살려줍니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 넘김 마저 좋습니다. 

 

 

 

간이 잘 배인 살 많은 목뼈를 쌓고 여기에 우거지, 당면, 콩나물 대파, 깻잎 등 채소 등을 높게 쌓은 산더미 감자탕(공든 탑 감자탕)입니다. 

 

 

감칠맛 내는 춘장 가루를 넣고 4시간 동안 푹 삶아준 뼈 고기가 이마 반조리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끓기 시작하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 

 

 

뼈에 간도 적절하게 잘 배었고 고기를 뜯는 식감도 좋습니다. 

 

 

살코기에 우거지를 쌈 싸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겨울철에 우거지 1년 치를 미리 준비해 삶아놓고 요리 시 갖은양념에 우거지를 넣고 뼈와 따로 삶아 나온 채수를 감자탕에 넣기 때문에 감자탕에 들어간 우거지가 최고의 맛을 낸다고 합니다. 이 지역에서 이 집의 감자탕과 해물뼈찜의 인기가 많아 포장과 배달로도 많은 손님이 이 집 음식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담터감자탕&해물뼈찜본점>

주소 : 경기 오산시 수청로 58 1층

지번 : 내삼미동 856-14

1호선 오산대역 1번 출구 도보 18분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4:30 ~ 17시)

전화번호 031-374-9077 

 

메뉴

산더미 감자탕(대) 37,000원 (중) 32,000원 (소) 27,000원

직화 해물뼈찜(대) 42,000원 (중) 37,000원

뼈해장국(2인분) 18000원

 

지도

 

#오산맛집#내삼미동맛집#오산대역맛집#오산맛집추천#오산담터감자탕#생새정보내삼미동#생방송투데이생방송오늘저녁담터감자탕해물뼈찜본점#오산대역담터감자탕해물뼈찜본점#생생정보해물 듬뿍 공든 탑 뼈찜

 

화성시 장지동 맛집 코리안손짜장 생생정보 왕갈비 짬뽕 화성 맛집

 

화성시 장지동 맛집 코리안손짜장 생생정보 왕갈비 짬뽕 화성 맛집

경기도 화성시 장지동에 위치한 '코리안손짜장'입니다. 이곳은 수타면으로 짜장면과 짬뽕을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유산슬, 깐쇼 새우등 중화요리를 팔고 있습니다. 그중�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