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조정석 혜리에게 기습키스
&
댓글 반응 및 영상


동탁(조정석)과 지안(혜리)는 잠복근무 중에 

데이트 폭력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자들은 헤어질 때 받았던

 물건을 정리한다고 이야기한다. 



지안은 "영화나 드라마에서 

데이트 폭력을 미화했다. 

이러면 여자들이 좋아할 줄 안다"며 



동탁의 손을 잡고 밀치며 흔히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박력 있는 남자의 모습을 묘사한다.



 이때 동탁(조정석)은 자신을 밀치며 

다가온 지안의 손을 붙잡으며 몸을 일으킨다. 



지안의 손목을 잡은 동탁은 "이것도 데이트 폭력이냐"라고

 묻고 지안은  아니라고 한다. 



이에 동탁은 "형사가 사고 한 번 치겠다"라며  

기습적으로 지안에게 키스한다. 



이때 수창(김선호)은  뒤에서 둘의 모습을 씁쓸하게 바라본다. 



 "투깝스"는 한 몸뚱이 속 두 영혼과 

공조 수사를 펼치게 된 형사와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이다.


댓글 반응

BEST조정석 키스장인

BEST아니진짜ㅠㅠ 이게오늘 레전드라고ㅠㅠㅠ 너무좋아

BEST짱설레 ㅠㅠㅠㅠㅠㅠㅠ 조정석 미친 다해라

BEST형사가 사고한번만 치겠습니다.. 이말 진짜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정석이라서 성공한씬인듯 오늘 설레서 잠잘 못잘것같네요

BEST이건 진짜 혁명이야 이거보다 설렐수없어



BEST사고 맨날쳐줘 차형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정석아 하고싶은거 다해 처리는 시청자들이 할게

BEST아 진짜 이 장면만 애타게 기다렷다고요.. 앞으로도 이런 장면 자주 주세요

BEST사고 쳐도되 대신 수창이가 빙의 되어잇을때 말고

BEST레전드다 진짜

BEST본격 조정석이 다하는 로맨스 드라마 그와중 동탁이 질투 귀여워 ㅋㅋㅋㅋ

BEST이커플 옳다 참옳다



BEST데이트 폭력 짚고 넘어간다는건 쏭도 동탁이의 키스를 거부하지 않는다는걸 뜻하지 결론 오늘은 여기누울라구요 쏭ㅠㅠ동탁ㅠㅠ동안이들 옳다

BEST레전드다 ㅠㅠㅠ 앞으로 이렇게만 ㅠㅠ 조정성 혜리 화이팅

BEST깍 이거뭐냐고 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조정석, 혜리에게 기습키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