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정소민 이민기 앙탈 키스 
&
댓글 반응 및 영상


남세희(이민기)은 윤지호(정소민)에게 

어디 갔었냐고 묻는다 지호는 

인사동이라고 대답한다.



그러자 세희는 화가 

난듯한 모습을 보인다.



 지호가 화냤고 묻자 세희는

 화나지 않았다고 소리친다. 



그러면서 인사동에 있으면서 

어떻게 연락 한번 안 하냐고 한다.



 그렇게 가까이 있으면서 

어떻게 한 번을 안 오냐고 한다. 



세희는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데'라며 

자신의 속마음을 이야기한다. 



지호는 이런 세희의 

모습에 미소를 짓는다. 



세희는 사람 미치게 만들어 놓고, 

집까지 팔게 해놓고 지금 웃음이

 나오냐며 소리친다.



이에 지호는 세희 씨가 화를 냈다며 

"처음으로 그렇게 이야기했어요.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내가 얼마나 힘들었는데'라며 처

음으로 자신에게 마음을 이야기했다면서

 고맙다고 한다. 



그리고 힘들 때 떠나서

 미안하다고 한다. 



지호가 안아주겠다고 하자 

세희는 됐다며 앙탈을 부린다.


그러다 지호가 더 다가가자

 지호를 쓰러뜨린다. 



세희가 지호에게 아침 안 먹어도 되냐고

 묻자 지호는 안 먹어도 된다고 이야기한다. 
그러자 세희는 지호에게 키스를 한다. 



댓글 반응

BEST반말하는거 실화??내 심장 뿌실라고 작정하신듯

BEST어후....목돌아갈뻔 개귀엽다 세희야 삐쳐도 귀여워..


BEST나만 계속 게장냄새 걱정된거야?헿


BEST이런 키스는 처음이라.

BEST지호 진짜사이코같아서 답답했는데 그나마 세희가 화도내고 왜그랬냐고 물어봐서 다행ㅠㅠㅠㅠ지호야 모쏠이라도 그렇지 이혼이 그렇게 쉽냐구ㅠㅠㅠ



BEST이번생은 처음이라 모든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저의 월요일이 너무 행복했어요

BEST반말ㅠㅠ 오늘잠은다잤다 ㄹㅇ 작가님감사합니다ㅠㅠ

BEST반말...하....설레

BEST와 숨 못쉼 숨 어떻게 쉬는거더라 후하후합하

BEST반말존좋ㅠㅠㅠ

BEST와우.....이번생이 처음이라면서 아주 성공했어 ㅠㅠ

BEST반말이 이리도 설렌말이던가

BEST미친 개설레 와 돌겠다

BEST내 심장아 나대지마

BEST하 개설레ㅜㅜ



[추천글]

(이번생은처음이라)성희롱당한 이솜의 풀스윙 복수

(이번생은처음이라)키스는 이렇게 하는 겁니다♥


#정소민이민기역대급키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