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엄정화 랜덤 플레이 댄스 
&

댓글반응 및 영상


주간아이돌에 댄싱 퀸 엄정화가 출연했다.

 엄정화는 새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 - 두 번째 꿈'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Ending Credit '은 

작사 행주, 프라이머리(Primary)와 작곡 프라이머리(Primary), 수란(Suran) 

편곡 프라이머리(Primary) 으로 대세 음악가들이 참여를 했다. 



엄정화는 주간아이돌의 메인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를 선보였다. 



엄정화는 "히트곡이 많아서 프로그램 끝날 것"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실제 랜덤 플레이 댄스에는 

엄정화의 수많은 히트곡들이 흘러나왔다. 



'Festival', '몰라', '눈동자', '엔딩크레딧', '배반의 장미' 등에

 맞추어 춤을 선보였다. 



특히  'Festival'이 나올 때는 한층 더 흥이 오른 

신나는 댄스를 펼쳤으며 데뷔곡인 '눈동자'와 '배반의 장미' 

노래가 나올 때에는 여전히 섹시한 댄스를 선보였다. 



엄정화의 랜덤 플레이 댄스가 진행되는 동안

 MC인 정형돈과 데프콘 역시 대만족하며 

흥이 난 모습을 보여줬다.



 정형돈은 'Festival' 노래가 나올 때 

엄정화의 댄스에 난입해 주체할 수 없는

 흥 넘치는 댄스를 함께 췄다. 



엄정화는 랜덤 플레이 댄스를 통해 

혼신의 힘을 다해 흥을 업 시켰으며 몸을 사리지 않는 

격렬한 댄스와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엄정화는 랜덤 플레이 댄스를 흥 파티로

 만들며 성공시켰다.


엄정화의 해피, 섹시, 카리스마 있는 

랜덤 플레이 댄스를 본 많은 팬들은 

열정적인 엄정화의 모습에 

열열한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댓글 반응


BEST진짜 멋있다 라는 표현은 여기에 써야됨

BEST정화언니 정말 늙지않고 한결 같아요 이번 신곡도 과고 띵곡들 처럼 대박나길!!!!!

BEST히트곡도 참 많으시네여~ 진짜 하나같이 다 좋아요~!!갓정화님!!신곡 엔딩크레딧도 다운받아 들을게요~

BEST페스티벌나올때마닼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페스티벌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아드레날린 대방출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언니 진짜 넘나 멋져요!!



BEST아마 국내여가수중에 히트곡제일많을듯..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스티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역시 언니~!!

BEST신곡 정말 좋아요 !!!!

BEST엄정화님 목소리엔 따듯함이 잔뜩 묻어있어요이쁜척하는게아닌 진짜이쁜목소리에요

BEST양현석 박진영이랑 동료로 활동해서 블랙핑크 트와이스랑도 동료로 활동중인 ㅋㅋㅋ대단하고 멋짐

BEST잠깐 보러왔다가 입덕하고가요ㅋㅋㅋㅋㅋ

BEST댄서분들이랑 같이 랜덤플레이댠스한거 처음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정말 멋지시네요~



[추천글]

(주간아이돌)비 추억의 댄스 신고식 '레전드 3단 꺾기 댄스'


<주간아이돌 랜덤 플레이 댄스 엄정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