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솜 강력한 한방 복수
&

댓글 반응 및 영상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우수지(이솜)의 짜릿한고 시원한 한방으로 

시청자들의 통쾌하게 만들었다. 



수지는 성희롱을 하며 회사생활을 

괴롭게 만드는 박 대리와 대화를 통해

 그동안 쌓인 감정을 해결하려고 한다. 



1대 1 면담을 요청하고 3년간의 긴 시간이

 끔찍했다며 솔직한 자신의 기분을 말한다. 



자신에 대해 선을 넘은 농담 등 

그동안의 불쾌한 언행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해 달라고 한다.



수지는 모욕과 상처에 

대해 사과를 부탁했지만, 

박 대리는 말이 통하지 않았다.



 팀원 모두가 모인 회식 자리에서 

수지를 향해 건성으로 진심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장난스러운 사과에 

수지는 방법을 바꾸기로 한다.



수지는 자신의 방법을 실행하기

 전 상구(박병은)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심정을 이야기한다. 



수지는 사무실로 올라가는 

박 대리를 조용히 따라갔다.  



엘리베이터 앞에선 수지는 '진호야!'라며 

박 대리를 부르고 박 대리가 돌아서는 

순간 풀 스윙으로 강력한 펀치를 날린다. 



수지의 사이다 같은 한방은 

많은 시청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해소시켜 주었다.



댓글 반응

BEST역시 이 드라마의 사이다 담당은 우수지!! 우수상 줘야할 판

BEST의상부터 주먹까지 완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서울도 안 사고 갔어 와.. 개멋지다

BEST'사랑해' 킬링파틐ㅋㅋㅋㅋㅋ

BEST와 진심 개 사이다

BEST상구유언같은말은ㅋㅋㅋ 수지핵멋있어ㅠㅠ❤❤❤❤❤❤❤❤❤

BEST장난으로 미안하다할때 딥빡이었는데 주먹한대로 개사이다ㅎㅎㅎㅎ



BEST남자인 내가 봐도 오늘 최고의 명장면이었다!크~~

BEST우수지가 젤 멋있다 짱이다!!!!!!

BEST이장면기다렸다 ㅠㅠ수지 사이다진심멋있다ㅠㅠ

BEST진짜 우수지랑 이솜 찰떡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BEST아니 이건 뭐... 시상식에 관리자님 드릴 상 만들어놔야겟아요

BEST넘나 통쾌 갓수지 ~!!! 박대리 x새 결국 개떡같이 설치다 ㅋㅋㅋ

BEST오 걸크러쉬 수지♡♡ 잘어울린당♡

BEST오오 사이다 톡톡 터뜨리네ㅋㅋ



[추천글]

 (이번생은처음이라)키스는 이렇게 하는 겁니다♥


#이솜풀스윙복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