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지누션X은지원 
YG조상·막내 뭉친 역대급 콜라보 
A-YO 무대
&
댓글 반응 및 영상


지누션과 은지원이 한무대에서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펼쳤다. 


 지누션은 특별 무대를 앞두고 
"YG 막내가 왔다"라고 말하며 
관객과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슈트를 입은 지누션은 

힙합의 레전드답게 랩 실력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그러던 중 지누션과 같이

 슈트를 입은 은지원이 등장해 

지누션과 함께 랩을 선보이며 

흥겨운 무대를 만든다.



은지원 역시 녹슬지 않은 

무대매너와 래핑은 관객과 

함께 무대를 하나로 만들었다. 



깜짝 등장한 은지원 덕분에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고 

관객과 시청자들을 단숨에 

힙합 리듬에 빠뜨렸다.



지누션과 은지원의 

완벽한 호흡의 무대는 

보는 이를 열광하게 만들었다. 



지누션과 은지원의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본 팬들은 

역대급 무대였다며 많은 

호평을 남겼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은지원 랩하는모습에 심쿵

BEST아 대박이다 진짜 은지원 완전 개까리하고 귀엽고 다한다 애기도련님같애ㅠㅠㅠㅠㅠ 아우우우웅

BEST와 은지원 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만취인멜로디 오랜만에 듣고싶다 -

BEST랩이면 랩 얼굴이면 얼굴 못하는게 없네요. 은지원!!!!

BEST무대에만 올라가면 표정부터 달라지는 은지원 까리한 게 무엇이냐고 누가 묻거든 손을 들어 은지원을 가리키라는 말이 왜 나왔겠냐고요ㅠ

BEST으악 은지워뉴ㅠㅠㅠ

BEST아악 은지원!!!!!!!!!!! 이게 얼마만의 힙합가수 은지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인터뷰컷도 꼭 보고싶어요 제작진선생님 잘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못 본 은지원 없데 해주세요



BEST은지원 턱시도 보타이 깐젼 길만 걸어 진짜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 티비에서 음악하는 은지원은 빛난다


BEST힙찹청년 은지원 등장과 동시에 폭풍 성량에 깜놀했네요. 자연스러운 힙한 동작도 눈에 팍팍 들어오구요. 특급 콜라보 맞네요.

BEST대박ㅜㅜㅜㅜ

BEST와 은지원 이렇게 잘했었나... 비주얼도 ㄷㄷ

BEST은지원 힙합하는 거 최고 ㅠㅠ 얼굴 제일 최고 ㅠㅠ

BEST은지원 대박 멋있어요 외모도 랩도 다 쩔어 ㅠㅠㅠㅠㅠㅠㅠ

BEST은지원ㅠㅠㅠㅠㅠ대박이럭휴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대박이야 완전 대박!! 까리해



[추천글]

(판타스틱듀오2)휘성 유주 - 결혼까지 생각했어

(판타스틱듀오)강타 X 레드벨벳 - '인형' 역대급 콜라보


#지누션#은지원#판타스틱듀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