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타 X 레드벨벳 

"인형"

'감미로운 역대급 콜라보로 감성 폭발'


강타 X 레드벨벳, 애절한 '인형' 콜라보

Kang Ta X Red Velvet
#강타X레드벨벳 #강타 #레드벨셋 #웬디 #슬기 #판타스틱듀오2다시보기 #판타스틱듀오2 



댓글 반응 

BEST믿듣 웬슬ㅠㅠ

BEST웬디 목소리 너무 편하게 잘 어울리고 감정도 깊어서 이입하게 되네요 천상가수

BEST슬기의 단단한 목소리에 감정 섞이는거.... ㅠㅠㅠㅠㅠ

BEST오..근데 웬디양은 체구도 작아 보이는데 저런 울림의 성량을 내다니 대단하네요 슬기양도 음색 너무 예쁘고 둘 다 너무 잘 불러줬네요~

BEST진짜 듣다가 소름이... 최고다

BEST세젤예 무결점 걸그룹 레드벨벳

BEST진짜 슬기 승완이 음색 최고야 ㅜㅜ

BEST웬디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슬기야 ㅠㅠㅠㅠㅠㅠㅠ

BEST갓슬기 갓웬디 보컬합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노래 많이 해줬으면!!

BEST두분 호흡 최고네요 ㅠㅠ

BEST보컬로는 이미 탈아이돌급인 웬디랑 슬기랑 같이 부르는 무대를 볼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발랄한 레드풍의 신나는 무대들도 너무 좋지만 이런 무대들도 많이 보고 싶어요. 정말 귀호강하는 무대였습니다.

BEST슬기 음색 감성 최고최고 너무 잘한다

BEST구사즈 사랑해요ㅠㅜㅜㅠㅠ 이거 보려고 대기탓다 ㅠㅜㅜㅜㅠㅜㅜㅜㅜ

BEST음원 내주세요 제발요

BEST좋다 ㅠㅠ 너무좋아

SBS '판타스틱듀오'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