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화장품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내용으로 이 방법을 참고하면 생각보다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기자가 알려준 내용인데 경험상 이 방법으로 화장품을 사면 확실히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이 있구나라고 생각하고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자가 알려준 방법은 두 가지인데 생각해보면 주위에 이렇게 구매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판매하는 사람들도 이렇게 판매하니까 사람들이 많이 사는구나 해서 이런 방식으로 판매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경쟁이 치열해 판매자만 잘 골라도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품 싸게 사는 방법

 

첫 번째는 TV 홈쇼핑을 이용해라. 

 

예를 들면 TV홈쇼핑 같은 경우는 쇼호스트가 판매 제품을 20에서 30분씩 설명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상품에 대한 이야깃거리를 만들기 위해 이것저것 이야기하면서 같은 가격이라도 많이 주려고 합니다. 특히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것저것 덤으로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구매해본 결과 만족할 만한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으며 나쁘지 않았습니다. ^^

 

●TV 홈쇼핑 제품이 오프라인 제품보다 싼 이유 

 

TV 홈 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신제품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유통기간이 조금 지난 상품으로 남은 유통기한이 1년이나 6개월 정도 남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물론 화장품 품목이나 판매 회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으며 요즘은 신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확실한 건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TV홈쇼핑을 통해 구입한 화장품들은 6개월에서 1년 이내에 사용하면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유통기한이 다를 뿐이며 사용하는데 문제가 전혀 없다고 합니다. 화장품을 구매해 바로 사용하실 분들은 정말 강추합니다. 

 

 

두 번째 방문 판매를 이용하라. 

 


화장품을 방문해서 판매하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개인사업자입니다. 요즘은 정말 블로그나 SNS를 통해 판매하는 개인사업자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 이용하긴 하는데 약간 복불복인 것 같습니다. 구매하실 때 꼭 상품평이나 댓글 읽어보고 사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판매하는 개인사업자 분들을 통해 구입하면 종종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정말 싸게 살 수 있습니다. 

 

 

백화점 같은 경우에는 정기세일 외에는 상품에 대한 할인을 하지 않지만 화장품 방문 판매자 또는 직접 판매자는 자신의 사업체이기 때문에 (상품의 종류나 사업자마다 차이는 있지만) 10%에서 20%까지 고객이 원하는 만큼 깎아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문 판매 사업자는 신규 고객 확보 차원에서 화장품 가격을 할인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말은 맞는 것 같습니다. 개인 사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정말 많이 깎아줄 때도 있습니다. 같은 제품인데 백화점이나 매장보다 훨씬 싸게 구입한 적이 몇 번 있습니다. 

 

●화장품 싸게 사는 방법 2가지 정리

 

한 번쯤 이 방법을 활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종종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진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화장품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

 

 

화장품 유통기한 바로 알고 사용하기

 

화장품 유통기한 바로 알고 사용하기

우리가 먹는 음식이나 식료품에 유통기한이 있듯이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먹으면 배탈이 나는 것처럼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을 우

imawesome.tistory.com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 방법+수입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 방법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 방법+수입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 방법

국내 화장품과 수입 화장품의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내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다음으로 수입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방법을 알아보겠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