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쏭 ♡ 성민 꽁냥연애 스페셜
&
댓글 반응


청춘시대 2에서 온 우주가 바라는 러브라인으로 꼽히는 
쏭(박은빈) 과 성민(손승원)의 꽁냥 꽁냥 썸 타는 영상이 화재이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 나오면서 이어질 듯 말듯한 관계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타게 만들었다. 

당사자들 빼고 다 아는 꽁냥연애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이노무시키♡ 아주 그냥 정신을 못 차리는 구만~''



[관련글]

(청춘시대2)청춘시대 5인방의 전생

(청춘시대2)전 남자친구 붙잡으려고 한말 '우리 모텔 가요'

(청춘시대2)친구가 된 이유 & 댓글반응


#송지원 #임성민 #박은빈 #손승원 #청춘시대2 #송지원임성민하이라이트 #러브라인 #청춘시대2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쏭성민이 최고야

BEST나 많은 거 안 바랍니다... 쏭 자각이라도 제대로 하고 둘이 마음 통하는 장면이라도 나오길ㅠㅠ 나오면 연선님 계신 방향 찾아서 삼보일배 하겠습니다...

BEST성민이 웃음 참는 게 제일 설렘 ㄹㅇ......

BEST나는 왜 시즌5쯤에 쏭이 첫연애로 결혼한다고 많이 만나봤어야된다고 하메들한테 징징대는게 상상이 되지ㅋㅋㅋㅋ 물론 예비신랑은 성민이

BEST쏭성민 연애길만 걷자♡

BEST쏭송민 얼른 연애해 ㅠㅜ결혼도하고....애도낳고 ㅠㅠㅠ

BEST이렇게 드라마 보면서 제발 자각이라도 하기를 바라는 거 첨임ㅋㅋㅋ

BEST쏭성민!!! 얼른 자각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쏭성민 결혼까지 가자~~~~♡♡♡♡

BEST아아ㅏ앙앙애ㅏ아앙아아아ㅏㅏ!!!!!!!!!!!!

BEST이 커플 응원합니다 ㅎㅎ 시즌3때 이어주세용ㅎㅎㅎ

BEST헐 드뎌 쏭성민 스페셜 감사합니다ㅠㅠㅠ

BEST연애해 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라규 ㅍㅍㅍ


BEST감사합니다 네캐 슨생님

jtbc '청춘시대 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