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양세종 서현진

'우리집 안 와봤지?
&
댓글 반응


이현수(서현진)는 후배 작가 황보경(이초희)과 함께 
온정선(양세종)이 셰프로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 

정선은 현수와 보경이 식사하고 있는 

테이블로 와 '맛있게 먹었어?'라며 인사를 한다.



현수는 보경을 정선에게 소개를 한다. 

보경은 정선이 현수에게 반말을 하는 것을 보고 

바로 둘의 관계를 알아차린다. 


보경은 현수에게 대본 쓸 일이 없으니 더 있다오라는 
뉘앙스의 말을 남기고 급히 자리를 뜬다.


정선은 갑자기 현수에게 

'우리 집 안 와봤지?'라며 초대를 한다.


 

[관련글]

(사랑의온도)양세종, 서현진에 '겁나?' 다시 설레는 사랑♥

(사랑의온도)서현진 다정하게 말하지마 기분좋아♡

(사랑의온도)요리하는 연하남의 매력 & 댓글반응

(사랑의온도)양세종 전화에 이쁘고 행복한 미소 짓는 서현진♥ &댓글반응

(설렘주의)서현진♥양세종, 터질것 같은 역대급 키스 & 댓글반응

(설렘주의)사랑의 온도 1. 2회 양세종♡서현진 하이라이트 & 댓글반응


#온정선 #이현수 #양세종 #서현진 #황보 #이초희 #사랑의 온도 #사랑의온도다시보기 #우리집안와봤지

댓글 반응
BEST이초희 센스 대박!!!ㅋㅋㅋㅋㅋ

BEST오늘 홍아때매 빡칠거 생각하니까 너무 짜증난다. 앵간히했으묜...우리 경이 반만닮아라

BEST아...기대된다 레알 양세종 외모에 치이고 목소리에 또 치였다..!

BEST드디어 오늘 방송이다 하 너무 기대되는군 오늘을 위해 일주일을 기다렸다ㅠㅠ❤️

BEST우리집 안 와봤지가 왤케 설레냐..♡♡눈빛에 치이고 말투에 더블로 치인다ㅠ♡

BEST이초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공지※ 흑백화면은 사진처럼 기억해야할 순간이고 드라마는 원작과 다릅니다 온도 올라가는게 아니에요!!

BEST얼른 10시가 되길 바라며..

BEST오늘도 세종님 얼굴은 열일하시넹^!

BEST헐 선공개혹시나 하고들어왔는데

BEST아 선공개 사랑해요 !!

BEST설렌다설레 10시야 빨리와라 ㅠㅜ

BEST오늘도 기대!

BEST으~~~~ 벌써 설레~~ 빨리보고시프당~~

BEST현수가 사랑하는 동생이라니까 정중하게 인사하는것좀 봐..엄마가 사랑하는 다니엘한테랑 온도차 ㅋㅋㅋㅋㅋㅋ

SBS '사랑의 온도'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