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친구가 된이유

"우연히 앉은 옆자리 그 이유 하나만으로 '친구'가 되기에 충분했다."



그때부터였다. 
우연이었다. 
다만, 우연히 옆자리에 앉았던 것뿐이었다. 
생각이 비슷했던 것도 아니고 취미가 같았던 것도 아니고 
성장 배경이 비슷했던 것도 아니었다. 
그저 우연히 같은 줄에 앉았다는 것. 
이유는 그뿐. 
그거면 충분했다. 
그날 우리는 '친구'가 되었다.


#하은설 #한승연 #최배영 #친구 #청춘시대 #청춘시대2 #청춘시대2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
그렇게 친구가 됐다는 예은이 마지막 나레이션이 참 역설적이네.... 그나저나 시즌1 다시 보니깐 예은이 친구들 단역으로 진짜 잠깐 나왔었는데 그 배역들을 이렇게 이어 쓰다니..

BEST단지 옆자리 앉아서 친구 됐다는거 진짜 공감된다.. 대학에서 수업 같이 듣거나 술자리 옆에 앉는걸로 안맞는 사람이랑 친구 되는 경우 많은데ㅠㅠ 그러다 감정 상하고 상처받고..

BEST저 친구 심정 이해간다... 둘다 내 친군데 한명은 친구에게 악영향을 끼치고..

BEST셋이 같이 푸들머리인거... 언제 다들 이렇게 변해버린걸까

BEST생각해보니 나도 내 대학친구랑 오티 때 옆자리 앉아서 그래서 친구가 됐는데......

BEST낯선공간에서 그저 가까이 앉아있었던 이유만으로 마음을 열고 한편이된 그 관계가 ... 이렇게 틀어지다니.....

BEST와 예은이 얼마나 상처받았을까ㅜㅜㅜㅜ 우는친구도 진짜 서럽게운다ㅜㅜㅠ



BEST나도 고등학교 때 우연히 같은 반 우연히 내 뒷번호여서 둘도 없는 친구가 됐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했던거. 뒤에서 내가 남자랑 관계 안좋다는 소문 흘리고 다니면서 정작 내가 그 소문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고 억울해할 때 위로해주고 안아줬는데 알고보니 걔가 다 낸거.. 나중에 울면서 왜그랬냐고 그러니까 그냥 니가 친하게 지내는 남자애들 생길 때마다 짜증났다고. 그냥 오늘 내얘기 보는 것 같았음. 진짜 그때 너무 속상했고 그 후로 사람 잘 안믿는데..예은이 어떡함


BEST예은이 나레이션 듣는데 울컥해서 눈물 났음.. ㅠㅠ

BEST우연히 친구가 되지

BEST예은이 나레이션할때가 가장 좋음 목소리가 청춘시대 분위기랑 가장맞는듯한

BEST때로는 제일친했던 친구가 뒤통수를 치고 원수가 되는경우가 있지..... 안타갑네..

BEST오늘 한승연 이야기 다루던 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음

BEST진짜 공감되는 이야기라서 마음이 너무 짠한장면이엿다...

BEST예은이 너무 짠하다....

jtbc '청춘시대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