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EXO의 찬열과 여자친구의 유주가 
뮤직뱅크 in 자카르타에서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를 열창했다. 

인도네시아에서 한국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드라마 OST 도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도깨비 OST 'Stay With Me'는 

인도네시아 K-POP 음원차트에서 4개월 연속 상위에 랭크되며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원곡은 찬열과 펀치가 불렀지만 

뮤직뱅크 in 자카르타의 SPECIAL STAGE에서는 찬열과 유주가 함께 불렀다. 



#찬열 #유주 #EXO #GFRIEND #엑소 #여자친구 

#뮤직뱅크 #자카르타 #JAKARTA #Music Bank # Staywithme #도깨비OST



댓글 반응 

BEST차녀리개멋있어ㅠㅜㅜㅜㅜㅜ유주님도 노래넘잘하시고ㅠㅠㅠㅠ❤️

BESTㄹㅇ...레전드아님? 유주의 달달한 목소리와 찬열의 감성적인 랩핑...너무 좋다

BEST두 사람 목소리 너무 좋네요 ㅠㅠ

BEST찬열 잘생겼따ㅜㅜ ㄹㅇ 노래 너무 좋아요 ㅜㅜ

BEST믿고 듣는 유주 ㅠㅠ 찬열님 목소리도 좋네요

BEST진짜 갓찬열 스윗미 최고다

BEST찬열아 언제 들어도 목소리 너무 좋다ㅜㅜㅠ 유주님도 노래 진짜 잘하시고!

BEST이 노래 ㄹㅇ 띵곡!!도깨비 다시 봐야겠다......♥



BEST찬열 나긋하게 읊조리 듯 부르는 랩에 진짜 최적화된 듯. 윶주도 목소리 대박

BEST선선해진 날씨랑 너무 잘 어울리는 스윗미!!

BEST찬열이 음색 대박ㅠㅜㅜㅜㅜㅜㅜ오랫만에ㅠ들어서 넘 좋다❤️ 유주님도 너무 잘 하세요ㅜㅜㅠㅠㅜ

BEST엑소 찬열 너무 멋있고 노래도 너무좋다♡

BEST찬열이 어쩜 목소리가 이렇게나 안정적이지ㅠㅜㅠ 노력의 산물이야, 모든게ㅠㅠ 찬열아 사랑해ㅠㅠ

BEST유주 진짜 묵혀두기 너무 아까운 목소리 ㅠㅠㅠ 앞으로 OST 많이 불렀음 좋겠다

BEST유주는 진짜 보석같은 보컬이네. 찬열도 멋지고

KBS '뮤직뱅크'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