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국보급 목소리를 가진 거미가 SBS '박진영의 파티 피플'에 출연해 

아이돌 그룹 엑소의 'KOKO BOP'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거미만의 스타일로 부른 'KOKO BOP'은 거미가 갖고 있는 특유의 음색이 돋보였으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실력파 가수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거미의 목소리와 멜로디는 원곡과는 또 다르게 

관객들을 빠져들 수밖에 없는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관객과 시청자뿐만 아니라 엑소 팬들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거미 #엑소 #KOKOBOP #코코밥 #EXO #거미코코밥  

#거미코코밥커버 #거미보컬  #파티피플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거미가 부르는 코코밥은 또 다른 느낌이네ㅜㅜ 노래 너무 좋다 ㅠㅜㅠㅠㅠ

BEST코코밥 원곡도 되게 좋은데 거미님이 부른 버전도 너무 좋아요ㅠㅠ! 최고최고

BEST와 쩐다 ㅠㅠ감사합니다 엑소 노래 불러주셔서 ㅠㅠㅠㅠㅠㅜ

BEST엑소버전도 좋은데 거미버전도 좋네요ㅠㅠㅠㅠ거미 음색 진짜 와....이거 들으니까 엑소 코코밥 듣고싶어지네 듣고와야지

BEST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거미님께서 커버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와우 음색 ㅠㅠ

BEST 대박....... 거미버전 코코밥이라니ㅡㅜㅜㅜㅠㅠㅠㅠ

BEST와..........

BEST진짜 미쳣다ㅠㅠㅠㅠ 음색ㅠㅠㅜ

BEST와우

BEST코코밥 노래 좋다

BEST거미님 존멋 코코밥 원곡도 좋은데 편곡도 짱 좋아용

BEST음색 진짜 대박 ㅠㅠ 거미님 코코밥 진짜 대박이에요 ,, ㅠㅠㅠㅠㅠ

BEST완전 역대급... 밥말리 딸이 잠깐 와서 노래부르고 간줄 알았어요

BEST대박 거미님 완전 대박이셔... 최고다...

SBS '박진영의 파티 피플'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