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TWICE 

One More Time



걸그룹 트와이스가 유튜브를 통해 일본에서 발매될 첫 싱글앨범의 신곡 'One More Ti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ne More Time'은 2017.10.18 일본에서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One More Time'으로 다시 한번 일본에서 트와이스 열풍을 예고했다. 'One More Time'은 트와이스의 기존 히트곡들과 더불어  트와이스의 스타일을 잘 살린 곡으로 신나는 댄스 곡이다.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이며 강렬한 사운드와 신나는 멜로디는 트와이스의 매력에 더욱더 빠져들게 만든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트와이스의 지난 히트곡들과 마찬가지로 트와이스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는 가사를 잘 몰라도 따라 부르게 만들며 듣는 사람의 귀를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지난 6월에 일본에서 발매한 'LIKE OOH-AHH(우아하게), CHEER UP(치얼 업), TT(티티), KNOCK KNOCK(낙낙), SIGNAL(시그널) 등 히트곡을 담은 일본어 버전 앨범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월간 차트에서는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데뷔 앨범이 27만 장이라는 신인 최초로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일본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음반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일본 데뷔 쇼케이스도 1회가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요청이 너무 많이 쇄도해 1회를 추가해 총 2회로 진행돼 1만 5000명 팬을 불러 일들이며 일본에서 TT 열풍과 유행을 만들어 냈다. 일본 5대 지상파인 NHK, 후지TV ,아사히 TV 니혼 TV, TBS 와  ViVi, 세븐틴 등 매거진, 광고 관계자 등 1000여 명의 방송과 잡지, 언론 관계자들이 트와이스 무대와 일본 팬들의 반응을 전하며 일본 내 트와이스의 인기와 파급력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스스로 'ONCE(트와이스 팬덤 명칭)'임을 자청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고 있어 신곡 'One More Time'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뮤직비디오를 기습 발표한지 불과 20~30분 만에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 리액션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오는 등 트와이스의 신곡 'One More Time'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일본의 각 TV 매체에서도 트와이스의 신곡 'One More Time'에 대한 뉴스가 연일 메인 기사로 나오고 있어 트와이스의 인기와 트와이스를 기다린 일본 팬들의 기대가 얼마나 높은지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가 발매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세계 각국의 팬들과 일본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어마어마한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에서의 컴백도 예고하고 있어 한국과 일본에서 또 한 번 트와이스 열풍을 기대해 본다. 


#트와이스 #TWICE #One More Time Jap ver #원모타임 #Music Video #뮤직비디오 #일본반응  


'TWICE - One More Time Jap ver. Music Vide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