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청춘시대 2 에필로그에서 하우스메이트 5인방의 전생에 대한 장면이 나왔다. 
최면 상태에서 각자 전생에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한다. 


전생에 자신이 어떤 인물이었는지 단서를 찾아 추측하면서 

코믹한 상황이 연출돼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최아라 #한승연 #박은빈 #한예리 #지우 #전생 #청춘시대2 #청춘시대2다시보기


[관련글]

(청춘시대2)전 남자친구 붙잡으려고 한말 '우리 모텔 가요'

(청춘시대2)친구가 된 이유 & 댓글반응


 

댓글 반응


BEST송지원 마지막에 현웃 터졌엌ㅋㅋㅋㅋㅋ

BEST윤선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일본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자기가 잘 해놓고 웃어...ㅎㅎ쏭지원♡박은빈은 정말 진심 레알 대박 울트라 짱 사랑입니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은재 뭬야~~?!!진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BEST첨에 윤선배 대사 듣고 뭐지.. 심각한 건가.. 햇다가 독립만세에서 터지고 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야에서 꺾꺾대다가 장군!!!!!!!!!!ㅋㅋㅋㅋㅋㅋ받고 마지막 마무리 히이이잉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에필ㅋㅋㅋㅋㅋㅋ

BEST조장군 정말 조장군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예원이 장옥정사랑에살다에서 무수리 최씨였죹ㅋㅋㅋ

BEST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듴ㅋㅋㅋㅋㅋ

BEST윤선배 반전 ㅋㅋ 마지막 일본인이야

BEST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작가나와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ㅋㅋㄱ

BEST윤선배 전생에 나라팔아먹어서 현생이 힘듬 ㅋㅋㅋㅋㅋㅋ

BEST송지원이 에필로그 다했다ㅋㅋㅋㅋㅋㅋ

BEST쏭나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명 선배 전생 개반전ㅋㅋㅋㅋ

jtbc '청춘시대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