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유튜브 mp3 다운로드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편리하고 유용한 MP3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도로 유튜브에 접속하지 않고도 아래 설명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유튜브 mp3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듣고 싶은 노래를 검색하면 유튜브 동영상이 검색되고 이 사이트에서 바로 mp3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url링크를 붙여 넣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이 유튜브 mp3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Mp3juices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 참고)

 

1. 검색을 이용한 MP3 다운로드 방법

mp3juices

 

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mp3juices

 

듣고 싶거나 다운로드하고 싶은 노래 제목이나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된 결과가 아래로 나타납니다. 

 

mp3juices

 

검은색 다운로드(Download), 플레이 나우(Play Now) 버튼과  노래 제목 아래 흰색  Download와 Play 버튼이 보입니다. 

 

mp3juices

 

빨간 박스가 쳐진 다운로드(Download)와 플레이 나우(Play Now)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클릭하지 않아도 됩니다.)

 

 

mp3juices

 

광고창이니 클릭하지 말고 검색 결과로 넘어갑니다. 

 

mp3juices

 

찾고 있는 MP3 노래 바로 아래 있는 흰색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다. 

 

mp3juices

 

①번과 ②번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뜹니다. 번이 검색된 MP3를 다운로드하는 버튼이고 번은 광고로 연결되니 클릭하지 않아도 됩니다.  

 

mp3juices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번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찾고 있는 MP3가 맞는지 또는 음질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한번 들어보고 다운로드를 하려면 번을 클릭합니다. (아래 사진)

 

mp3juices

 

 번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유튜브(Youtube) 창과 함께 노래가 시작됩니다. 찾고 있던 곡이 맞는다면 번을 클릭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번을 클릭하면 다시 광고 연결됩니다.  

 

 

2. 유튜브 url 링크를 이용한 mp3 다운로드 방법

mp3juices

 

유튜브에서 찾고 있는 MP3 발견했다면 웹 페이지의 링크를 복사해 검색창에 넣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이 검색된 결과가 나타납니다.  번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MP3를 다운로드하는 버튼이며 번은 광고 버튼입니다. 

MP3juices 사이트 주소
https://www.mp3juices.cc/

 

MP3Juices - Free MP3 Downloads

Mp3Juices Welcome to Mp3Juices - a popular and free mp3 search engine and tool. Just type in your search query, choose the sources you would like to search on and click the search button. The search will take only a short while (if you select all sources i

www.mp3juices.cc

 

사이트가 아닌 프로그램(100% 무료)을 이용한 mp3와 동영상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 글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좀 더 쉽게 유튜브에서 mp와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파일 관리하기가 용이합니다. 컴맹이라도 유튜브에서 MP3 다운로드와 동영상을 다운로드를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클립다운 Clip Down Youtube mp3 download mp4 video download (유튜브 mp3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클립다운 Clip Down Youtube mp3 download mp4 video download (유튜브 mp3 동영상 다운로드)

유튜브에서 동영상이나 mp3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크게는 두 가지로 첫 번째는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

imawesome.tistory.com

 

이상으로 사이트를 이용해 간단하게 유튜브 mp3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