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로그인 없이 다른 사용자나 유명인, 좋아하는 아이돌, 연예인들의 인스타 스토리 영상 등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물론 로그인을 해보 보면 좋지만 그렇지 못한 개인적인 이유 부득이한 상황 또는 오류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어쩔 수 없이 급하게 보고 싶은 경우에 이용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기록 역시 남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보는 것이기 때문에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가 가능한 것입니다.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 보기 및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 

 

다음에 소개하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으로 간단히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와있는 동영상이나 사진 역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보고자 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사용자 명(username)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한국어로 된 사이트와 외국어로 된 사이트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어느 사이트를 이용해도 볼  수 있지만 한국어로 된 사이트가 한국사람에게는 편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가끔 에러나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한국어 사이트와 외국 사이트 모두를 알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오류가 날 경우 아래 소개하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사이트는 모두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단순히 사이트에 접속해 사용자 계정명(아이디) 입력만으로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①'molg'라는 사이트입니다.

 

한글로는 몰쥐라고 불리며 인스타 스토리를 사용자 명 입력만으로 인스타 스토리의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국내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사이트이기 때문에 당연히 국내 이용자에게 최적화되어 있으며 속도 또한 빠른 편입니다. 사이트 관리자 역시 오류 발생 시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어 국내 이용자들이 아주 많이 인스타 스토리 검색과 다운로드에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편하게 아이디 검색만으로 아무런 흔적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보고 저장까지!!'

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 확인)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부분에 보고 싶은 스타나 아이돌, 다른 사용자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복사해 붙여 넣기만 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인스타 그램 상단에 표시되는 영어로 된 계정명(아이디)을 의미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이트 주소가 아닙니다. 

 

 

돋보기 모양의 검색을 클릭하면 찾으려고 하는 계정과 비슷한 아이디까지 모두 검색하여 결과를 보여 줍니다. 그중에 자신이 찾고 있는 사용자의 프로필 사용자의 사진 위에 있는 인스타그램 사용자 명을 클릭하면 인스타 스토리의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ladygaga를 검색하면 공식 계정과 함께 유사 계정, 팬 계정까지 모두 검색하여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인스타 스토리의 게시물과 일반 게시물 업데이트 날짜까지 모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인스타 스토리의 사진과 동영상을 어떠한 기록도 남기지 않고 모두 볼 수 있으며 DOWNLOAD를 클릭하면 모두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로그인 없이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molg.kr

 

 

참고할 점은 인스타 스토리를 삭제했거나 비공개 계정의 경우에는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나 다운로드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사용자의 계정만 볼 수 있습니다. 오류가 날경우 아래 소개하는 외국 사이트들을 이용합니다. 

 

 

외국 사이트 ImgInn

 

영어로 된 외국 사이트들은  사이트 접속 시 광고가 뜰 수 있습니다. 광고가 있다고 해서 사이트 이용에 어떠한 지연이나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쉽게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로그인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 확인)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계정 명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바로 스토리 사진,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까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계정명(username)을  넣어줍니다. 

 

 

'ladygaga'라고 검색해 보았습니다. 

 

 

'ladygaga'로 등록된 사람들의 계정이 검색됩니다. 찾는 사람의 계정을 클릭해 줍니다. 

 

 

 

포스트, 스토리, IGTV, 태그 등을 클릭해 원하는 사진, 영상을 볼 수 있으며 각 게시물에 'Download'라는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ownload'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mginn :

download instagram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online - ImgInn.com

 

download instagram stories highlights, photos and videos online - ImgInn.com

 

imginn.com

 

외국 사이트 Instafollowers

 

 

인스타 계정의 사용자 계정(username)을 붙여 넣고 검색을 하면 최근 올라온 인스타 스토리의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Istagram username에 ladygaga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계정명을 넣고 Download버튼을 클릭합니다. 

 

 

'I'm not a rogot'(나는 로봇이 아니다)에 체크를 해줍니다. 

 

'Download'를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습니다. 

 

Instafollowers :

Download Instagram Stories and Highlights - Online,Free Views (instafollowers.co)

 

외국 사이트 INSTASTORY.DOWNLOAD

 

 

먼저 검색창에 계정명(username)을 넣습니다. 'ladygaga'라고 넣어 봤습니다. 

 

 

DOWNLOAD STORIES - 인스타 스토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LATEST POSTES - 최근 올라온 사진과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IGTV VIDEOS -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ROFILE PICTURE - 프로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LATEST POSTES' 최근 올라온 사진과 영상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영상과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NSTASTORY.DOWNLOAD :

 instastory.download

 

instastory.download

Photos, Videos & Stories You can download stories and posts of public accounts.

instastory.download

 

보고 싶은 사람이나 스타. 아이돌. 유명인의 인스타 스토리를 부득이하게 로그인 없이 봐야 하는 경우, 오류나 어떤 이유로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이 안돼 급하게 봐야 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로그인해서 볼 수도 있지만 빨리 볼 수 있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 사이트 모두 인스타 그램이나 인스타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검색 기능만 제공할 뿐이며 인스타 그램을 운영하는 회사와는 어떠한 관계도 없으며 이후 발생되는 어떠한 책임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와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볼 수 있는 한글 사이트는 별로 없지만 외국 사이트는 더 많이 있습니다. 

 

종종 사이트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위 사이트를 모두 알아놓는다면 한 사이트가 오류가 났을 때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 번갈아 가면서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 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사이트를 이용한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로그인 없이), 인스타 스토리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쉽게하는 법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쉽게하는 법

인스타그램을 자주 하다 보면 불편한 점이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줄바꾸기입니다. 공백을 만들어도 자동으로 줄 바꾸기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글을 한 참 썼는데 줄 바꾸기가 되지 않아 당황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