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인천 중구 연안부두에 위치한 인천 맛집(연안부두 맛집)'목포신안18호횟집'입니다. 이 집은 제철 물회와 60첩 해물 한상이 엄청 푸짐하고 맛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각종 맛집 소개 프로에 안 나온 곳이 없을 정도로 연안부두의 소문난 맛집입니다. 워낙 나오는 해산물의 종류가 많고 양이 푸짐해 전국 각지에서 손님들이 몰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닷가 근처라 신선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 제대로 된 해산물을 맛본다는 느낌을 들게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부두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뷰도 좋고 바다향이 물씬 풍겨 분위기도 좋습니다. 

 

 

인천 맛집(연안부두 맛집) 목포신안18호횟집입구입니다. 인천 2호선 수인분당선 숭의 역에서 차로 약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국제여객선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5~6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말같이 사람이 몰릴 때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실 것을 추천합니다. 

 

 

 

60첩 해물 한상을 주문하면 각종 해산물이 끊임없이 나옵니다. 

 

 

60첩 반상이 나오는 이 집의 대표 메뉴 '활어회+랍스터+60첩 코스'입니다. 한상을 차리는데만 10여분이 걸릴 정도로 정말 푸짐하고 다양하게 나옵니다. 

 

 

먹기 도전에 입이 쩍 버러 질 정도로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나옵니다. 

 

 

참치, 연어, 숭어 같은 각종 회부터 해삼, 개불, 낙지, 굴, 새우튀김, 꼬막 등 조개류까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여기에 키조개, 멍게, 전복, 랍스터, 간장게장, 전복죽, 연잎 밥, 홍합탕, 전복죽, 가리비, 낙지탕탕이 등 상자체가 그야말로 해산물 천국입니다. 

 

 

오동통한 살이 차오른 튼실한 랍스터입니다. 탱글탱글 한 식감이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푸짐한 제철 회입니다. 

 

 

야들야들한 광어회, 쫀득한 농어회, 탱글한 우럭회입니다. 

 

 

한번 맛보기 시작하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주문 즉시 손질해서 나오기 때문에  해산물에서 신선함이 절로 느껴집니다. 

 

 

낙지호롱이, 조개류 반찬, 각종 회, 해산물 등 모든 밑반찬이 깔끔합니다. 

 

 

입맛 돋게 해 주는 제철 물회입니다. 

 

 

감칠맛 넘치는 물회에 공깃밥까지 말아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하고 담백한 물회를 크게 한 숟가락 떠먹으면 아삭함과 쫀득함이 입안에 가득 찹니다. 물회는 처음에 주문했던 양 그대로 리필해 주기 때문에 정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수십 가지의 해산물과 밑반찬이 나오기 때문에 하나하나 맛을 보기만 해도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해산물 자체도 아주 신선해 해산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해산물이 깔끔하기까지 해 입맛을 당기면서 동시에 신선한 풍미가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시원하고 칼칼한 매운탕이나 연포탕까지 먹고 나면 엄청 푸짐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 생생정보, 맛있는 녀석들, 식신로드 생방송투데이 등 유명 정보 프로그램에 안 나온 곳이 없을 정도로 연안부두 근처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연안부드쪽에 나들이, 드라이브 가시거나 가족모임, 단체모임, 회식, 모임 할 때 한번 들려 보시면 후회하지 않고 맛있고 푸짐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어마어마하게 푸짐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인천 맛집(연안부두 맛집) '목포신안18호횟집'이었습니다. ^^

 

#. 인천 맛집(연안부두 맛집) 목포신안18호횟집 정보 

주소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119 

지번 : 항동 7가 6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전화번호 : 032-882-0137 

 

#오션뷰 #친목모임 예약, 배달, 포장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메뉴

활어회+60첩코스 160,000원 

활어회+랍스터+60첩코스 180,000원 

활어회+랍스터+연포탕 +60첩코스 220,000원

 

농어+우럭(광어)코스 140,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을왕리 맛집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 조개구이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찜

 

을왕리 맛집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 조개구이 생생정보 바닷가재해물찜

인천 중구 을왕동(을왕리)에 위치한 을왕리 맛집 /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 조개구이'입니다.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경치와 함께 맛있는 조개구이나 랍스타(바닷가재)가 들어간 푸짐한

imawesome.tistory.com

완전 푸짐한 인천 맛집 내고향강원도 인천 연안부두 맛집 생생정보 60첩 활어회 한상

 

완전 푸짐한 인천 맛집 내고향강원도 인천 연안부두 맛집 생생정보 60첩 활어회 한상

인천 중구 연안부두 근처에 위치한 인천 맛집 '내고향강원도'입니다. 압도적인 푸짐함으로 손님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60가지가 나와 맘껏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imawesome.tistory.com

영종도 맛집 해미루 생생정보 불고기만두전골 & 인절미탕수육

 

영종도 맛집 해미루 생생정보 불고기만두전골 & 인절미탕수육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도 중산동에 위치한 영종도 맛집 '해미루'입니다. 깔끔한 국물에 불고기와 만두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불고기만두전골과 색다른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인절미 탕수육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