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인천 남동구 논현동 위치한 소래포구 맛집 '통큰칼국수'입니다. 푸짐하고 다양한 해산물과 쫄깃한 해물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푸짐한 해산물의 양에 놀랄 수 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다양하고 맛있는 각종 해산물이 많이 나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담백하고 쫄깃한 면발이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어 보양식으로도 좋으며 바닷속 진미가 한 냄비 안에 가득 들어 있어 다양한 해물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짐한 양과 맛에 비교하면 가성비도 아주 좋습니다. 

 

 

소래포구 맛집 통큰해물칼국수의 외관입니다. 소래포구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도보로 와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건물 지하 주차장이나 옆에 있는 소래포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해물 조개찜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이 잔뜩 들어있는 비주얼부터 남다릅니다. 홍합, 꽃게, 새우, 대합, 생합, 돌조개, 동죽, 바지락, 비단조개, 가리비, 오지어, 산 낙지, 전복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크~~ 비주얼이 정말 좋습니다.

 

 

바닷속 귀한 진미 해산물이 한대 어우러져 있어 보기만 해도 푸짐하고 바다의 향이 절로 느껴집니다. 

 

 

골라먹는 재미와 맛이 아주 좋습니다. 

 

 

조갯살을 한입에 넣어주면 쫄깃한 식감이 입안을 가득 채웁니다. 

 

 

 온갖 해산물에서 우러나온 국물 깔끔하며 감칠맛이 아주 좋아 입안에서 착착 감깁니다. 

 

 

양이 하도 많아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건 해물칼국수입니다. 통오징어와 가리비 등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탱탱하고 쫄깃한 칼국수 면발을 넣어줍니다.  

 

 

해물칼국수 역시 압도적으로 푸짐한 양이 나와 완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시원한 해물 국물이 쫄깃한 면발에 촉촉하게 잘 배어 시원 쫄깃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굵은 면발이 씹는 맛도 좋고 입안에 가득 차 호로록호로록 먹는 쫄깃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찰떡궁합 겉절이와 함께 먹어주면 아주 꿀맛입니다. 진짜 정신없이 먹게 하는데 맛을 더해주는 겉절이는 한국인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맛입니다. 

 

해물 본연의 맛이 좋으며 든든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현지인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해산물 집과 다르게 양도 많고 해감도 잘되었어 시원하고 맛있으며 비리지 않아 먹기도 편합니다. 먹고 나면 온몸에 기운도 돌게 하는 담백한 맛이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습니다. 

 

 

셀프 코너를 이용하면 겉절이, 석박지 김치와 사이드 양념 추가로 먹을 수 있습니다. 푸짐한 해물과 시원한 국물, 쫄깃한 해물 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인천 논현동 소래포구 쪽에 나들이나 갈 일 있을 때 방문해 맛을 보면 맛있는 해물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1,2층으로 되어 있어 장소도 넓고 가족모임이나 회식, 나들이 모임, 만남 장소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푸짐하고 시원한 해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인천 소래포구 맛집 '통큰해물손칼국수'였습니다.^^

 

#.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 맛집 '통큰해물손칼국수' 정보 

주소 : 인천 남동구 소래역남로 10 광장코아 1, 2층 

지번 : 논현동 754-2 

소래포구역 1번 출구 도보 10분

 

영업시간 : 매일 10:30 ~ 23:00 

전화번호 : 032-438-3357

예약, 배달, 포장 예약 가능

 

메뉴

해물손칼국수 /2인이상주문가능/ 10,000원 

조개해물찜 50,000원  

전복가리비해물찜 70,000원 

산낙지탕탕이 20,000원  

전복추가 9,000원

가리비추가 8,000원

산낙지추가 15,000원

해물추가 10,000원

낙지추가 8,000원

오징어추가 6,000원

새우추가 5,000원

감자수제비사리 25,00원

면추가 2,000원

 

해물파전 12,000원 

새우튀김 9,000원 

수제돈까스 7,000원 

김치만두 6,000원 

고기만두 6,000원  

알밥 5,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인천 서구 한우한우만 생생정보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1인분 12,000원

 

인천 서구 한우한우만 생생정보 한우불고기 무한리필 1인분 12,000원

인선 서구 경서동의 '한우하우만'입니다. 한우한우만은 한우 전문점으로 경서동 근처에서는 한우불고기 판매하고 있는 정육식당입니다. 다양한 고기부위를 판매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한우한우

imawesome.tistory.com

인천 남동구 맛집 만수동 만수역 맛집 초심 생방송 투데이 등갈비 구이 만수동 배달맛집

 

인천 남동구 맛집 만수동 만수역 맛집 초심 생방송 투데이 등갈비 구이 만수동 배달맛집

인천 남동구 만수 1동 만수역에 위치한 '초심'입니다. 품질 좋은 국내산 돼지만 제공하고 있으며 푸짐하고 맛있는 등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선정된

imawesome.tistory.com

인천 송도 맛집 따룽훠궈 정통 중국식 샤부샤부 생생정보 황제 샤부샤부

 

인천 송도 맛집 따룽훠궈 정통 중국식 샤부샤부 생생정보 황제 샤부샤부

인천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푸르지오에 위치한 '따룽훠궈'입니다. 인천 송도에서 중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특히 이 집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메뉴는 황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