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종로 낙원동(익선동)에 위치한 '해천어부'입니다. 이 집은 해산물 전문점으로 생문어요리와 랍스터 요리가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시원하고 맛있는 해산물이 당길 때 식사도 하면서 한잔 하기 좋은 장소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 좋은 맛집입니다. 종로3가역에서 가까우며 익선동 한옥거리 뒤쪽에 있어 이곳을 둘러본 후에 데이트 코스로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미 TV 방송에 해산물 맛집으로 소개된 적이 있어 문어와 랍스터 각종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 싶은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식사시간이나 주말에는 손님이 몰릴 수 있어 예약을 하고 가면 좀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랍스터 사시미 요리입니다. 두 팔 벌려 만세 하며 승천하는 랍스터 만찬 코스요리입니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메뉴를 보는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랍스터 활어회입니다. 

 

 

랍스터 꼬리회입니다. 

 

 

비린맛이 전혀 없는 탱글한 살에서 느껴지는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먹자마자 입안에서 착착 감기는 감칠맛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가득 느껴지는 랍스터 꼬리 살(회)에 금가루까지 올라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해삼, 개불, 성게알, 육회 산 낙지, 문어 초무침 등 모둠 해산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랍스터의 몸통과 집게는 찜으로 먹습니다. 

 

 

큰 집게발의 통통한 살점을 쑥~뽑아 한입에 쏘~옥 먹어줍니다. 

 

 

부드럽고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압도적인 비주얼 자랑하는 또 하나의 이 집 대표 메뉴 랍스터 해물 갈비찜입니다. 

 

 

랍스터, 전복, 소갈비, 낙지, 가리비, 전복, 조개, 새우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랍스터, 해산물, 소갈비가 들어가 있어 몸보신하기 딱 좋은 보양식입니다. 

 

 

전복, 갈비, 낙지, 새우 보기만 해도 저절로 든든하고 몸보신되는 느낌입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완전 시원합니다. 

 

 

부드러운 소갈비의 고소한 맛과 해산물의 시원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여기에 랍스터가 더해져 먹자마자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전복 등 해산물을 올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의 해물탕 맛과 갈비탕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피로 해소, 원기회복과 체력 보충에도 정말 좋은 요리입니다.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갖춘 완벽한 랍스터 요리입니다. 이외에도  생문어 해천탕, 생문어숙회, 한우육회 낙지탕탕이, 물회 등 쫄깃쫄깃 싱싱한 해산물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이 집을 방문한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종로, #종로3가역, #탑골공원, #낙원동, #익선동, #한옥마을 인근에서 해산물 맛집이나 한잔 할 곳을 찾는 다면 이 집이 딱 안성맞춤인 해산물 맛 집중 한 곳입니다. 랍스터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종로3가역 낙원동, 익선동의 해산물 맛집 '해천어부'였습니다.^^ 

 

<해천어부>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11

지번 : 낙원동 111-2

 

5호선 1호선 3호선 종로3가역 4번, 5번 출구 도보 2분

3호선 안국역 4번 출구 도보 8분

1호선 종각역 11번 출구 도보 9분

 

종로3가역에서 가장 가까우며 종로3가역 4번 5번 출구로 나와 왼쪽 길 건너 CU편의점과 김삿갓 전집 골목길로 30m 들어와서 왼쪽 골목 보시면 20m 앞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월~금 11:30 ~ 23:00

전화번호  : 02-762-8008 

예약, 배달, 포장 예약 가능, 포장 가능

 

메뉴

 

랍스터 해물갈비찜 12,0000원

A코스(랍스터 사시미+모듬해산물+랍스터 찜+랍스터 탕면) 79,000원 (1인)

생문어 해천탕 35,000원

생문어숙회 60,000원

한우육회 탕탕이 42,000원

랍스타성게알물회 48,000원

성게알 전복 문어 물회 45,000원

전복 문어물회 1인 28,000원

매콤 낙지 초무침 38,000원

문어전복해갈탕 22,000원

 

이외에도 전복 문어 물회, 광어 회덮밥, 전복 미역 칼국수, 문어 덮밥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매장이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종로맛집#종로3가맛집#익선동맛집#한옥거리맛집#탑골공원맛집#익선동낙원동해천어부#생방송투데이랍스터활어회#종로3가역맛집#생생정보SNS화재맛집만세하는랍스타맛집#생생정보문어랍스터맛집#종로3가역해산물맛집문어랍스터#해천어부

 

종로 익선동 맛집 종로 3가맛집 돈부리파스타 생방송 투데이 매운 닭갈비 크림 파스타 곱창 청양 파스타

 

종로 익선동 맛집 종로 3가맛집 돈부리파스타 생방송 투데이 매운 닭갈비 크림 파스타 곱창 청양

서울 종로구 종로3가역 익선동 한옥 거리에 위치한 '돈부리파스타'입니다. 한옥에서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파스타 맛집입니다. 일반 파스타집에서는 보기 드문 양식에 한식을 접목시킨

imawesome.tistory.com

종로 계동 안국역 맛집 북촌 맛집애호락 생방송 투데이 오합 보쌈

 

종로 계동 안국역 맛집 북촌 맛집애호락 생방송 투데이 오합 보쌈

종로 안국역 인근에 위치한 '애호락'입니다. 이 집에서 파는 보쌈은 일반 보쌈과 같지만 함께 곁들여 먹는 5가지 재료가 오합 보쌈으로 불리며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입니다. 5가지 ��

imawesome.tistory.com

종로 맛집 종로3가역 맛집 종로진낙지 생생정보 산낙지 놋쇠철판볶음

 

종로 맛집 종로3가역 맛집 종로진낙지 생생정보 산낙지 놋쇠철판볶음

종로3가역에 위치한 '종로진낙지'입니다. 사장님이 어머님에 이어 30년이 넘게 2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맛있는 녀석들 등에도 나온 산낙지볶음 맛집입니다. 방송��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