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파워 청순 걸그룹 '여자친구'가 미니앨범 5집 '패럴렐'로 컴백했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6명으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이다. 
2015년에 '유리구슬 (Glass Bead)'로 데뷔해 오늘부터 우리는 (Me gustas tu), 
시간을 달려서 (ROUGH), 너 그리고 나 (NAVILLERA), FINGERTIP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총 8곡이 들어있으며 타이틀곡은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이다. 



사진=쏘스뮤직

1. INTRO (BELIEF) 
2.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3. 두 손을 모아 (AVE MARIA) 
4. 이분의 일 1/2 (ONE-HALF) 
5. LIFE IS A PARTY 
6. 빨간 우산 (RED UMBRELLA) 
7. 그루잠 (FALLING ASLEEP AGAIN)
8.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Inst.) 



타이틀 곡 '귀를 기울이면'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다. 여름을 겨냥한 시즌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발랄한 댄스 멜로디로 흐르면서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파워풀한 칼군무는 이번 곡에서도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킬링 파트의 파워 청순 댄스는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함께 주고 있다. 청순한 미소와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추는 파워댄스는 보기만 해도 즐겁고 신이 난다.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뮤직비디오를 보면 눈이 시원해진다.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는 자연의 소리를 담기 위해 자연으로 떠나는 기차여행이다. 여자친구가 들고 있는 티켓의 '경은역'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역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여자친구의 화사함과 발랄함을 더해주는 한여름의 푸르름이 물씬 풍겨나고 있다. 꽃과 산, 들, 강 등의 배경은 멤버들의 청순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푸르른 자연을 담은 뮤직비디오의 주요 배경은 강원도 화천의 식물원과 전남 곡성 기차마을 등이다. 특히 특수 제작한 호수 세트 위에서의 칼군무가 정말 돋보였다. 뮤직비디오에 나온 장소들이 화제가 됐을 만큼 여자친구와 배경이 너무 잘 어우러졌다. 콘셉트 변화를 시도했던 'FINGERTIP'에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느낌이다.  확실히 'FINGERTIP' 걸크러쉬 보다는 '파워 청순'이 여자친구의 그룹 색깔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음원이 공개된 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은 한여름의 더위 속에서도 듣는 사람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앞으로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상큼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중소 기획사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히트곡을 내고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수십 회의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대세 그룹으로 성장했다. 많은 매력을 가진 그룹이기에 가능한 것이다. 여름향과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이번 앨범도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자친구(GFRIEND)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뮤직비디오 MUSIC VIDEO


                               


여자친구 앨범 
1. 미니앨범 1집  <유리구슬 (Glass Bead)> 데뷔 앨범 
2. 미니앨범 2집  <오늘부터 우리는 (Me gustas tu> 신인상 수상 
3. 미니앨범 3집  <시간을 달려서 (ROUGH)> 첫 1위 곡 음악방송 15회 1위 
4. 정규앨범 1집  <너 그리고 나 (NAVILLERA)> 첫 정규 앨범 음악방송 14회 1위 
5. 미니앨범 4집  <FINGERTIP> (콘셉트 변화) 
6. 미니앨범 5집  <귀를 기울이면 (LOVE WHISPER)>


관련글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MP3 CUBE) &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