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다이나믹듀오 팀의 넉살(이준영·30)과 조우찬(13)은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조우찬은 자신이 어리다는 이유로 무시하지 말라고 선전포고하며 '얕은 물에 방심하다가 죽을 수도 있다'면서 '넉살 형과 같이해서 큰 시너지를 발산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자신감을 보여줬다. 이날 넉살과 조우찬은 '부르는 게 값이야'라는 곡에 맞춰 결승전을 방불케 하는 미친 무대를 보여 줬다. 



관련글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MP3 CUBE) &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넉살은 '우리 팀의 최대 강점은 나와 우찬이의 화끈한 케미'라며 '엄마와 아들.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데 랩이라는 카테고리로 뭉쳐야 한다. 무대 위에서 가족처럼 찰떡궁합으로 놀 거다'라며 가족 같은 케미를 선보였다.


넉살은 시원한 랩과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고 조우찬 군은 13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당찬 무대매너와 안정적인 래핑으로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프로듀서들의 감탄을 쏟아내게 했다. 
 
넉살은 강력한 우승 후보답게 자신의 실력을 완벽히 발휘하며 재치 넘치는 가사로 관객들을 흥분의 도가니에 빠트렸다. 넉살과 조우찬은 신선함과 포텐(잠재력)을 터뜨리며 기대 이상의 중독성 쩌는 무대를 펼치며 '행주와 영비'와의 대결에서 행주와 영비를 물리치고 승리를 차지했다.  



BEST 댓글반응

BEST넉살 하드캐리 쌉오졌다.....

BEST우찬이 엄마 잘 만났네

BEST넉언니 캐리로 우찬이 또 올라갔네

BEST솔직히 넉살이 다 찢었다 듣고 다른거 아무것도 생각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넉하자!

BEST미안하지만 우찬이는 이제 떨어질때가됬는데,, 운이너무좋았다

BEST넉살 랩?부르는게 값이야 오늘 방송보다 유일하게 소름돋음

BEST넉살형 이번에 쇼미로 처음 알게 됬는데 라이브할 때 발성도 너무 좋고
특유의 리듬감과 시적인 가사 정말 좋아합니당~ 

성격도 되게 좋으신거같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께요ㅋㅋㅋ 작은것들의 신 홧팅!

BEST넉살 혼자다했네..

BEST역시 괜히 넉살이 아닌듯 진짜 잘한다

BEST앞으로 우찬이는 넉살이 있는 쪽으로 절 3번 하도록!

BEST우찬아 미안한데 넉살만 단독으로 듣고싶다

BEST지금까진 걍 애들 장난이였다.. 넉살 지렸다 진심

BEST넉살 라임 진짜 하드캐리

BEST진짜 리무진급 버스..ㄷㄷ

BEST역시넉살


가사
쇼미더머니 6
Episode 3
작사 넉살 , 조우찬 , 개코 작곡 Padi , 개코편곡 Padi 

우린 오르지 오르지
산을 오르지 오르지
난 굴러들어온 돌이지 
박힌 돌을 빼 
누군가 내 몸값을 물을 땐 
난 부르는게 값이야 

부르는게 값이야
나 같은 애는 못 찾아 
숨겨진 보물
가격표 없지 얼마부터 시작 할래 
우리만의 리그 시작 돼 
값을 매기지 이 무댄 심판대 
내 가격은 무한대
The real deal 시시한 거래는 안 해
난 나갈 거야 실크로드
여긴 좁아 더 넓은 곳으로
신밧드 모험이 시작 됐지 
절대로 신기루에 홀리지 않아요

나를 발견해 발굴해 시작했고 
나는 치열하게 싸워냈고
힘들게 성장 했지 모든 것들 
It's mine no doubt
내가 땀 흘려온 시간 
모름 입 닫고 지켜 봐봐 
손 끝으로 값을 매길 거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봐봐 
진정한 가치는 값을 
매길 수 없다고 했어
넉살 형이 말했지 
우린 우리 자신을 때 빛난다고 했지 
신경 쓰지 말고 너의 가는 길을 가

나는 오르지 오르지
산을 오르지 오르지
난 굴러들어온 돌이지 
박힌 돌을 빼 
누군가 내 몸값을 물을 땐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나는 올해의 남자가 돼야 해 돼야 해 

올해의 남자 올해의 날짜 
까먹어 버려 돈 버느라 바빠
막장 드라마 멱살잽이처럼 
돈 잡아 꽉 잡아 강호동 샅바
가난은 나빠 하나님 아빠 
다 알고 계시듯이 열심히 했지 
낮밤 없이 날카롭지 낯간지러 
내 입으로 내 값 얘기는 

여기 값 매기는 사람들 잔뜩 왔네 
경매가 시작되지 
모두 손을 들고 나를 사려하네 
까칠하게 말해줘버려 
난 부르는게 값이라네 
가수가 되길 잘했지 
역시 노래 부르는게 갑이라네

내 인생엔 가불 안 해 
허접한 래퍼들은 다 불안해
그래 우리 팀이 다듀라네 
누가 이길지 결국 답을 아네
누굴 데려 오든 우린 다음 단계 
누가 오든 우찬이의 다음 타깃
오랜만에 전화해서 고마운데 
돈 얘기 아니라면 다음에 할게

우린 오르지 오르지
산을 오르지 오르지
난 굴러들어온 돌이지 
박힌 돌을 빼 
누군가 내 몸값을 물을 땐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나는 올해의 남자가 돼야 해 돼야 해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형 전화 번호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얘 전화 번호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형 전화 번호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얘 전화 번호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형 전화 번호
돈 벌어 벌어 지갑 헐어 헐어 로또 번호가 얘 전화 번호
제대로 놀다가 제대로 놀아봐 인생은 한번뿐 yolo
쏟아져 쏟아져 비처럼 쏟아져 우찬이가 주는 용돈

우린 오르지 오르지
산을 오르지 오르지
난 굴러들어온 돌이지 
박힌 돌을 빼 
누군가 내 몸값을 물을 땐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나는 올해의 남자가 돼야 해
난 부르는게 값이야
난 부르는게 값이야
난 부르는게 값이야 대답해

나는 올해의 남자가 돼야 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