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더 유닛 
The Unit 

'Last one' 
뮤직비디오 가사 댓글 반응


The Unit '빛' 로고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The Unit)'의 남자 미션곡 

'빛(Last O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63명의 남자 아이돌 참가자들은 

남자 미션곡 '빛(Last One)'의 무대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빛(Last One)'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별이 되어 주인공이 되겠다는 

다는 굳은 의지와 아이돌로서 자신들의 목표를 이루고 싶은 

간절한 마음과 열정, 노력을 가사에 담았다. 



다이내믹하고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EDM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곡에 대한 팬들의 반응역시 노래가 좋다는 반응이 많았다.



63명의 남자 아이돌 참가자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이다. 



남녀 단체곡인 '마이턴(My Turn)' 과 마찬가지로 

많은 아이돌 참가자가 나오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웅장함이 느껴지기도 한다.  


스케일 큰 무대에서  63명이 펼치는 

전현직 아이돌의 칼군무는 

연습생들의 데뷔 무대와는 다르다는 

평가를 받으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더 유닛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자신이 응원하는 아이돌 멤버가 무대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오는지 

뮤직비디오를 보며 한 컷 한 컷 찾아보기도 하며 


순간적으로 카메라에 비치는 

아이돌 얼굴이나 모습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우리 문규랑 호정이 얼굴보일 때 마다 반갑다ㅠㅠ 앞으로두 힘내자!

BEST핫샷 티모테오, 호정이 화이팅~ 더유닛 남자아이돌들 다 잘생긴것같아요 +_+

BEST핫샷 티모테오 화이팅!!!!!

BEST핫샷 김문규, 고호정 빛이되어 높이올라! 화이팅♥

BEST핫샷 호정 티모테오 화이팅!!!!꽃길만 걷자

BEST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아들입니다 모두 잘 되길 다 같이 빌어 주어요

BEST록현이 역시 센터조였구나! 오늘 얼굴 많이 보여서 넘 좋다ㅠ 힘내고!!! 멋있는 모습 보여줘~~ 그리고 여기 나오는 모든 분들 화이팅!!! 입니다!!!

BEST다 멋있어요! 모두 이제 날아 오르길 고대 합니다


BEST짠 하네요...다들 고생 많았을 텐데, 좀 빛을 보길 응원 해 주자구요


BEST아는 얼굴이 백퍼센트랑 보이프렌드밖에 없어요...


BEST역시 베테랑이네. 다들 대박 기원 헙니다 화이팅

BEST개인 아닌 다 같이 응원 하면 어떨까요?? 애잔하잖아요. 모두 성공을 빌어 줘요

BEST역시 데뷔 했던 애들이라서 잘하네

BEST역시 경험 있는애들이 잘하는듯 더유닛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완전 치열하겠네

BEST곡 기대이상으로 잘 나왔네~~노래 신나고 자신감 넘쳐서 좋음개인적으로 요런 강렬하고 신나는 EDM곡을 너무 좋아해서... 더 유닛에 나오는 남.녀 참가자들 모두 응원해주고 싶다~데뷔 경력이 있는 아이돌로서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기가 망설여졌을텐데,용기내어 참가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박수쳐주고 응원해주고 싶음..저 안에서 결국 또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될테고 또 누군가는 탈락이라는 아픔을 느끼게 될것이기에 그저 다들 짠하고 안타깝기만 함



[추천글]

더 유닛(The Unit) - 마이턴(My turn) Music Video, 참가자, 출연자, 댓글 반응


The Unit - The boy team mission  'Last one' Music Video


#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더유닛#TheUnit#빛#Last one

# 뮤직비디오#남자미션곡#MUSICVIDEO#가사


1 빛 (Last One) 

작사 서재우, Zero Zine, 강동하 작곡 서재우, Zero Zine 편곡 서재우, Zero Zine



가사

너의 눈빛을 난 더 원해 /지금 이 떨림이 난 부족해
지난 시간들을 다 너에게 /바칠 준비가 난 돼있어

처음 눈을 뜬 그 순간 /이미 멈출 수가 없었어
내가 숨을 쉬는 순간 /모든 게 다 너를 향해 for you

어두운 밤에 이 별은 더 빛나 /더 눈부시게 해줘 you are my sunlight 
쉬지 않고 갈게 너에게로 달려 갈게 /절대 후회하지 않게

더 크게 소리 질러줘 /절대 널 놓치지 않아
더 크게 소리 질러줘 /지금껏 알던 나와는 달라

내 전부를 보여줄게 /내가 네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빛나는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말로 표현 못할 느낌  /하늘 위에 있는 거야 baby

나를 지켜줄 네 손이 /내게 닿아 you make me feel good 

나를 더 밝혀줄 그 빛을 따라 /정답은 너란 걸 확신한 순간
다시 일어 날게 너의 맘에 들어 갈게  /지켜 보기만 하면 돼


더 크게 소리 질러줘 /절대 널 놓치지 않아

더 크게 소리 질러줘 /지금껏 알던 나완 달라

내 전부를 보여줄게 /내가 네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빛나는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너의 눈빛을 난 더 원해 /지금 이 떨림이 난 부족해
지난 시간들을 다 너에게 /바칠 준비가 난 돼있어

내가 네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빛나는 별이 돼 줄게 (last one one one)

내가 너를 비춰 줄게 (last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one one one /one one one
오늘 난 주인공이야 /오늘 난 주인공이야


무대 위에서 땀 흘릴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소중하다 

-더 유닛-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