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출연했던 

연습생 6명이 JBJ(제이비제이)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했다. 


JBJ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종영 이후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연한 연습생 중에서 가장 많은 팬들의 인기와 지지를 받았던 연습생 조합이다. J.B.J는'Just Be Joyfu' 약자이지만 '정말(J) 바람직한(B) 조합(J)의 약자로 해석하기도 한다.



워너원 멤버가 되지 못했지만 출중한 외모와 실력 덕분에 팬덤이 형성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들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과 김태동을 포함한 7명의 멤버가 하나의 그룹으로 데뷔하길 바라는 팬들의 반응은 정말 폭발적이었다.


이들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듀스 101 시즌 2 FINALE CONCERT' 이후 언론과 잡지사 등에서도 이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으며 로엔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페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들의 정식 데뷔를 논의하기 시작했다. 6개의 각 멤버들의 소속사와 회의 끝에 JBJ의 결성이 이루어 지고 2017년 8월 30일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JBJ의 그룹 결성과 데뷔를 공식 발표를 하게 되었다. 



2017년 10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9월부터 ' M-NET'에서 JBJ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영을 시작하며 JBJ를 알리기 시작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된 JBJ의 리얼리티 방송 '잘봐줘 JBJ'는 JBJ 데뷔 전 결성 배경, 준비와 연습 과정, 숙소 생활 등 JBJ 멤버들의 일상생활을 담았다.


로엔엔터테인먼트와 CJ E&M의 공동 투자로 이루어졌으며  
로엔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페이브엔터테인먼트'가 JBJ의 총괄 매니지먼트를 맡게 되었다. 제작·마케팅은 CJ E&M이 담당한다. JBJ의 활동기간은 7개월이다. 



김태동의 경우 JBJ 멤버로 결정 되었지만 소속사와 문제로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10월 데뷔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많은 팬들이 김태동의 합류를 기대하고 있어 가능성은 어느 정도 열어둔 상태이지만 JBJ는 7개월만 활동하는 프로젝트 그룹이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JBJ의 멤버로 합류가 불투명한 상태이다. 


JBJ는 팬들이 만들어준 그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연습생 신분으로 데뷔 무대라는 꿈을 안고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지만 데뷔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들을 지지하는 열열한 팬들의 응원과 부름으로 꿈꿔왔던 데뷔 무대를 갖게 되고 꿈이 현실이 되었다. 타이틀곡 'Fantasy' 역시 이런 의미를 담고 있다. JBJ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는 김상균과 권현빈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들의 생각을 가사에 담았다. 



JBJ의 데뷔 반응은 폭발적이다. 각종 언론과 팬덤은 JBJ의 기사와 이야기를 연일 쏟아내고 있으며 뮤직비디오와 첫 음악방송 역시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JBJ 멤버들에는 정말 말 그대로 꿈이 현실이 되는 무대였을 것이다. 앞으로 각종 음악방송과 콘서트, 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JBJ의 첫 번째 미니 앨범 'Fantasy'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1 J.B.J. (Intro) 

작사 이미지스(IMAGES) 작곡 이미지스(IMAGES) 편곡 이미지스(IMAGES) 

2 Fantasy 
작사 Brian Kim, 김상균, 권현빈 작곡 Stephen Wrabel, Gladius, Britt Burton 편곡 이치원(EachONE) 

3 Say My Name 
작사 Flow Blow, 전소연, 김상균 작곡 Flow Blow, airair 편곡 Flow Blow, airair

 4 오늘부터 
작사 보기리, 이치원(EachONE) 작곡 보기리, 이치원(EachONE) 편곡 이치원(EachONE) 

5 꿈을 꾼 듯 
작사 이미지스(IMAGES) 작곡 이미지스(IMAGES), 강명신 편곡 이미지스(IMAGES), 강명신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JBJ 최고다 대박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켄타 용국 상균 태현 동한 현빈❤ 데뷔 무대인데 이렇게 숨막히게 잘하기 있기 없기ㅠㅠ 진짜 잘했어 얘들아 너무 멋있다 오늘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꽃길만 걷게 해줄게 제비제 평생하자 계약연장하자!!!!!!

BEST꺄아악~~~드뎌 엄카 무대섰당!ㅠㅠJBJ가 최고!ㅠㅠ진짜진짜 대박나서 오래오래보자 얘들아!동한아,정식가수데뷔 진짜 축하한데이ㅠㅠ김동한 최고!JBJ태현,켄타,상균,용국,현빈 화이팅!

BESTJBJ 항상응원할게! 꽃길만 걷자

BEST미쳤다 댄디섹시 jbj 비주얼이랑 카리스마 무슨일??????? 댄스 브레이크 역대급안무다 소름 오소소 돋음 계약연장 가자!!!!!판타지 개명곡

BEST역대급 멋짐이다 ㅜㅜㅜ ♥♥♥ 787년 가자!!!

BEST노래 너무 좋다!! ㅠㅠ

BEST우리의 판타지 JBJ 데뷔 축하해 최고야 사랑해

BEST꿈이 현실이 되는 주문 Just be joyful

BEST와 미쳤다 데뷔무대가 아정도 실화냐ㅠㅠ 판타지 흥해라!!!

BESTJBJ 대박나자❤❤❤❤

BESTJBJ 데뷔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켄타 용국 상균 태현 동한 현빈 ❤️

BEST얘네 이제라도 빛을 봤으면 좋겠다

BEST사랑해 제비제

BESTFANTASIA 가아니라 FANTASY입니다 ㅜ

#엠카운트다운#JBJ#제이비제이#데뷔무대#M COUNTDOWN#케이팝#K-POP#Kpop


JBJ 'Fantasy ' MUSIC VIDEO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