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김소영오상진
결혼한 지 100일 된 커플의 
꿀 떨어지는 일상 이야기


장윤주 정승민 부부에 이어 

김소영 오상진 부부가 신혼일기 2를 이어간다. 

김소영 오상진 부부는 

2017년 4월 30일에 결혼해 이제 100일이 지난 신혼부부로 
'신혼일기 2'에 아기자기하고 로맨틱한 신혼 일상을 담았다. 


#김소영 #오상진 #신혼일기2 #신혼일기 #신혼일2기다시보기


사랑하는 남녀가 만나 가족이 되어가는 

풋풋한 신혼의 새로운 이야기가 '신혼일기 2'에서 펼쳐진다. 



댓글 반응

BEST김소영 아나운서한테 저런 목소리가 있다니ㅋㅋ 덕질표정 귀여우시다


BEST이커플 넘나 기대중 ㅠㅠ 오상진 보급 시급함

BEST김소영아나운서님ㅋㅋㅋㅋ방탄진성덕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꿀이 뚝뚝 ㅠㅠㅠㅠ 선남선녀다 ㅠㅠㅠㅠ

BEST정국이를 여기서 볼 줄이야ㅋㅋ

BEST예쁘다..

BEST보기 좋은 부부

BEST안구커플의 풋풋함이 보인다야야양 좋으네

BEST알콩달콩ㅎㅎㅎ이뻐보이네요ㅋㅋㅋㅋ기대됩니다



BEST사랑스라운부부다♡♡


BEST정구기다ㄱㄱㅋㅋㄱㅋ

BEST씨씨인 것도 너무 부럽...이쁘다ㅠㅠ부러워요...

BEST뜬끔없지만 개 귀여워 ㅠ ㅋㅋㅋ

BEST정말 꿀 떨어진다

BEST두분진짜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귀엽당

tvN '신혼일기2'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