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jtbc '한끼줍쇼'의 게스트로 '방탄소년단' 정국과 진이 출연했다. 

정국의 도전으로 누른 초인종의 집주인이 탤런트 김남주여서 
강호동과 이경규, 정국, 진 모두 놀랬다. 

이후에 강호동과 정국은 편의점 앞에서 탤런트 김승우를 만나게 된다.
김남주는 목소리만 출연했지만 
우연히도 한끼줍쇼에 부부가 시간 차이를 두고 출연하게 되었다.  


'김남주 집 초인종 누른 방탄소년단 정국' 


'편의점 앞에서 우연히 만난 김승우와 강호동, 정국' 


#강호동 #정국 #김남주 #김승우 #방탄소년단 

 #이경규 #진 #삼성동 #한끼줍쇼 #한끼줍쇼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왜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도 이번에 매력폭탄이야ㅠㅠㅠㅠㅠㅠ
ㅠㅠ


BEST여배우가 민낯으로 나오기가 쉽나 어디

BEST헐ㄹㄹㄹㄹ 레알 근데 아까비...ㅠㅠㅠㅠ 근데 김남주님도 되게 오랜만이시다..!!!

BEST나라면 열어줌.ㅋㅋㅋ

BEST꾹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오늘 정말 아쉬워 ㅠㅠㅠㅠㅜ

BEST문 아예 안열어준건 좀 그렇지만 그냥 일반인도 아니고 여배우니까.. 애들하고 집에서 그냥 민낯으로 있었을테니 나오기 좀 민망했을수 있을것 같음..

BEST역시 황막꾹... 뭘해도 될사람이야 정국이는...

BEST정국아 오늘 너무 아깝다..ㅠㅠ 계속 배고프다고 했었는데...ㅠㅠㅠㅠ 꾹이랑 진이 다 수고 많았어...♥

BEST눈땡그래진거봐ㅜㅜ



BEST꾸가ㅠㅜㅠㅠㅠㅜㅠㅠㅠ너무 귀엽다 진짜ㅠㅜㅠㅠㅠㅠㅜㅠㅜㅜ

BEST본인 민낯도 민낯이지만 아이들 얼굴 나가면 안 될테니까.

BEST그래도 계속 죄송하다 그러는데 못 나와 볼 수도 있는거지 그걸로 뭐라고 해야하는건가 너무한다;;;

BEST정국이 토끼눈이네 ㅎㅎ

BEST전정국 ㅜㅜㅜㅜ 편의점행 너무 싫다 ㅜㅜㅜㅜ 내가 엘에이 갈비 해줄게 정국아 ㅜㅜ

BEST캐미들너무좋다ㅠㅠㅠㅠㅠ근데너무맘이아파ㅜㅠㅠㅠㅠㅠㅠ

jtbc '한끼줍쇼'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