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옥천리에 위치한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입니다. 이곳은 항아리 바베큐를 팔고 있는 곳입니다. 양평 현지인들이 직접 추천한 곳으로 양평에서는 이미 알려진 맛집이며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들이,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곳이어서 양평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서울 근교로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치도 좋고 맛있는 고기 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 기분전환, 힐링하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의 외관입니다. 옥천문화마을 정상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는 길이 조금 구불구불하지만 경치가 좋습니다. 대중교통이용 시 경의 중앙선 아신역 1번 출구 또는 양평역 1번 출구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약 7분~10분 정도 걸립니다. 자차 이용 시에는 지도나 내비게이션을 참고하면 곳곳에 이정표가 있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옥천 냉면 마을 진입 후 이정표 따라가면 됩니다. 주차는 음식점 아래 넓은 자갈밭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양평 한화리조트에서 차로 약 12~13분, 용문산에서 약 24~2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날 좋은 주말이나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어 탁 트인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항아리에 초벌구이 하는 모습입니다. 

 

 

화덕에 구워 기름기는 쫙~ 빠지고 육즙은 가득 차 있습니다. 

 

 

초벌구이 되어 나온 항아리 바베큐입니다. 

 

 

뼈째로 붙어있는 갈비에 튼실한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 있어 등장부터 군침을 삼키게 만듭니다. 

 

 

일반 돼지고기와는 다른 맛과 풍미가 저절로 느껴집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속까지 완전히 익혀 줍니다. 

 

 

핑크빛이 사라질 때까지 노릇노릇하게 익혀줍니다. 

 

 

불향이 아주 좋고 달달한 양념이 입맛을 마구 당기게 합니다. 

 

 

첫 한 점부터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을 정도로 고소한 감칠맛과 풍미가 폭발하며 육질이 매우 부드러워 씹을 때마다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상추에 싸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입안을 상큼하게 해주는 레몬 소금입니다. 

 

 

레몬 소금을 올려 먹으면 상큼하고 시원하면서 감칠맛까지 살려줘 아주 맛있습니다. 

 

 

참나무향 물씬 풍기는 고기 위에 상큼한 레몬 소금을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레몬향과 맛이 그대로 느껴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름기 쫙 빠진 담백한 맛이 아주 훌륭하며 참나무 훈연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불향이 입맛을 매우 돋게 해 남녀노소 누구나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더 먹을 수 있습니다. 현지인도 추천하는 맛집으로 감탄이 절로 나오는 고기 맛으로 입안 한가득 바베큐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음식점이 캠핑장 감성으로 분위기가 좋아 가족 외식, 나들이, 드라이브, 식사, 데이트 코스로 좋은 것 같습니다. 양평 옥천면 방향으로 방문, 나들이, 드라이브 등으로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항아리 돼지고기 바베큐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도 강추하는 곳이라 실패 없이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항아리 돼지고기 바베큐가 맛있는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였습니다. ^^

 

#. 양평 맛집 대디스바베큐 정보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옥천문화마을 3길 15-24 

지번 : 옥천면 옥천리 656-36

영업시간 : 11:30 - 22:00

휴무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1-773-0888 

 

#양평 한화리조트맛집#양평 용문산맛집

 

메뉴

 

항아리 바베큐 29,000원 

대디스 통갈비 27,000원 

대디스 하프갈비 18,000원 

소세지&대하 세트 7,500원

야채세트 3,000원

셀프라면 3,000원 

된장찌개 (2인) 2,5000원/(4인) 5,000원

양평쌀 공기밥 1,000원

 

※항아리 바베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양평 맛집 문리버 생생정보 통부추 오리 백숙

 

양평 맛집 문리버 생생정보 통부추 오리 백숙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에 위치한 양평 맛집 문리버입니다. 이곳은 보양식 전문점입니다. 오리백숙, 닭백숙, 닭볶음탕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이 근처에서는 보양식 맛집으로 알려져

imawesome.tistory.com

양평 맛집 황금 시래기밥 도둑코다리 생생정보 시래기 코다리찜

 

양평 맛집 황금 시래기밥 도둑코다리 생생정보 시래기 코다리찜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에 위치한 양평 맛집 황금 시래기밥 도둑코다리입니다. 이곳은 시래기를 듬뿍 올린 코다리 찜이 맛있는 곳입니다. 오랫동안 장사를 해온 곳으로 현지인들 뿐만 아

imawesome.tistory.com

양평 맛집 토박이 생생정보 산야초 오리 백숙

 

양평 맛집 토박이 생생정보 산야초 오리 백숙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에 위치한 양평 맛집 '토박이'입니다. 이곳은 오리백숙, 닭볶음탕, 버섯전골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건강식으로 먹기 좋은 보양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